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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각모음

생각의 발자취
[ 이 생각은 2024년 02월 27일 시작되어 총 2204명이 참여하였습니다. ]
식의약 민원전화상담 AI서비스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을 들려주세요.
식의약 민원전화상담 AI서비스에 대한 생각을 들려주세요

식품의약품안전처는 민원전화상담 품질제고를 통한 유사·반복 민원 감소와 고객만족도를 향상시키고자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식약처는 인공지능(AI) 활용한 민원인이 궁금해 하는 사항을 정확·신속하게 답변하고 24시간 자료검색 가능하도록 식의약 민원전화상담 AI 서비스*구축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 ‘범정부 AI기반 통합콜센터 서비스 구축 사업‘의 일환으로 추진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실제 수요자(민원인영업자·공무원)가 알기 원하는 식의약 전문정보에 대한 의견을 반영하여 해당 서비스를 개발하고자 합니다.

식의약 민원전화상담 AI서비스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을 들려주세요.


※ 참여하신 분 중 100명을 추첨해 모바일상품권(5천원권)을 드립니다.


정보 관리 체계도 
완료된 설문
현재 참여인원은 2062명 입니다. 결과보기
  • 질문1. [필수] 귀하의 소속은 어떻게 되시나요?
  • 질문2. [필수] 귀하께서는 식품의약품안전처(이하 식약처) 업무중 정보가 필요한 사항이 있을 때 어떻게 하시나요?
  • 질문3. [필수] 귀하께서는 최근 3년간 식약처 민원전화상담(1577-1255)을 해보신 적이 있으신가요?
  • 질문3-1. [필수] 귀하께서는 어떤 목적으로 민원전화상담을 하시나요?
  • 질문3-2. [필수] 귀하께서는 민원전화상담을 통해 주로 문의하시는 식약처 관련 민원분야는 무엇입니까?
  • 질문4. [필수] 귀하께서 '식품 분야'에서 민원전화상담 AI 서비스 구축 시 활용을 희망하는 세부 분야는 무엇입니까? (2가지 선택)
  • 질문5. [필수] 귀하께서 '의약품 및 의약외품 분야'에서 민원전화상담 AI 서비스 구축 시 활용을 희망하는 세부 분야는 무엇입니까? (2가지 선택)
  • 질문6. [필수] 귀하께서 '마약류 분야'에서 민원전화상담 AI 서비스 구축 시 활용을 희망하는 세부 분야는 무엇입니까? (2가지 선택)
  • 질문7. [필수] 귀하께서 '화장품 분야'에서 민원전화상담 AI 서비스 구축 시 활용을 희망하는 세부 분야는 무엇입니까? (2가지 선택)
  • 질문8. [필수] 귀하께서 '의료기기 분야'에서 민원전화상담 AI 서비스 구축 시 활용을 희망하는 세부 분야는 무엇입니까? (2가지 선택)
  • 질문9. 그 외 식의약 민원전화상담 AI 서비스 구축 시 탑재 되었으면 하는 기능에 대해 작성해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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