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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각모음

생각의 발자취
[ 이 생각은 2021년 10월 20일 시작되어 총 1608명이 참여하였습니다. ]
적극행정 국민신청제 운영에 대한 의견조사
국민권익위원회는 `21727일 도입된 적극행정 국민신청제에 따라
거부된
민원 또는 채택되지 않은 국민제안을 재검토하여 행정에 적극 반영하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현재 운영중인 적극행정 국민신청제에 대한 개선·보완을 위해
국민 의견을 수렴하고자 합니다.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참여하신 분 중 100분을 선정해 모바일상품권(5천원권)을 드립니다.
완료된 설문
현재 참여인원은 1544명 입니다. 결과보기
  • 질문1. [필수] 귀하는 행정기관에 민원이나 국민제안을 신청하신 적이 있습니까?
  • 질문1-1. [필수] 1번에서 ‘있다’라고 답변한 경우, 신청 내용이 수용되었습니까?
  • 질문1-1-1. [필수] 1-1번에서 ‘불수용’이라고 답변한 경우, 귀하가 생각하는 사유는 무엇입니까?
    (복수선택 가능)
  • 질문2. [필수] 민원이나 국민제안의 처리 결과에 대해 얼마나 만족하십니까?
  • 질문2-1. 2번에서 ‘매우 만족한다.’라고 답변한 경우, 민원이나 국민제안 사례는 무엇입니까?
  • 질문2-1. 2번에서 ‘대체로 만족한다.’라고 답변한 경우, 민원이나 국민제안 사례는 무엇입니까?
  • 질문3. [필수] ‘적극행정 국민신청제’는 법령이 없거나 법령이 명확하지 않다는 사유로 민원이 거부되거나 국민제안이 채택되지 않았을 경우, 해당 업무를 적극적으로 처리해 줄 것을 신청하는 제도입니다.

    제도의 필요성에 대한 견해는 어떻습니까?
  • 질문4. [필수] ‘적극행정 국민신청제’ 운영상 개선·보완 사항은 무엇이라고 생각하십니까?
    (복수선택 가능)
  • 질문5. [필수] 귀하의 성별은 어떻게 되십니까?
  • 질문6. [필수] ‘적극행정 국민신청제’에 대한 향후 운영은 어떻게 보십니까?
  • 질문7. [필수] 귀하의 연령은 어떻게 되십니까?
  • 참여기간 : 2021-10-25~2021-10-31(24시 종료)
  • 관련주제 : 일반공공행정>국민권익·인권
  • 그 : #적극행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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