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

생각모음

생각의 발자취
[ 이 생각은 2017년 12월 11일 시작되어 총 21명이 참여하였습니다. ]
동해어업관리단 민원 서비스 이용 만족도 조사
해양수산부 동해어업관리단은 대한민국의 어업주권을 수호하고 해양생물 자원 보전관리 및 우리 어선의 조업 활동을 지원하는 해양수산부 소속기관입니다.
이번 우리 단 민원 행정 서비스 만족도 조사(이용만족도 조사)를 실시하여 항상 소통하고 신뢰 받을 수 있는 기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완료된 설문
현재 참여인원은 21명 입니다. 결과보기
  • 질문1. [필수] 귀하께서는 어떤 경로로 동해어업관리단 민원서비스를 이용하셨습니까?
  • 질문2. [필수] 민원 신청이나 문의 시 담당공무원이 친절하게 응대 하였습니까?
  • 질문3. [필수] 민원 신청이나 문의 시 담당공무원이 신속, 정확하게 처리 되었습니까?
  • 질문4. [필수] 동해어업관리단의 편의시설(주차, 휴게실 등) 이용에 만족하셨습니까?
  • 질문5. [필수] 동해어업관리단의 전반적인 이용 만족도는 어느 정도라고 생각하십니까?
  • 참여기간 : 2017-12-11~2017-12-22(24시 종료)
  • 관련주제 : 교통 및 물류>기타
0/1000
제일 상단으로 이동
x

국민생각함
자동 로그아웃 안내

남은시간 60

로그인 후 약 120분 동안 서비스 이용이 없어 자동 로그아웃 됩니다.
로그인 시간 연장을 원하시면 연장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