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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각모음

생각의 발자취
[ 이 생각은 2016년 09월 30일 시작되어 총 88명이 참여하였습니다. ]
국민이 체감할 수 있는 산림행정 3.0 서비스 제공 방안
산림항공본부에서 추진하고 있는 주요업무에 대해서 더욱 더 국민이 체감할 수 있도록 업무 방식, 행정절차 간소화, 행정대상 확대 등 작은 것이라도 구체적으로 개선방안 발굴 의견 수렴

1. 서비스 정부
 o 헬기체험 및 직업탐색 프로그램 제공
 o 산악인명구조 출동 서비스
 o 민․관 시뮬레이터 훈련 개방
2. 유능한 정부
 o 나라e음(영상회의․기관간 메모보고) 인프라 확충 및 활성화
 o 산림헬기 ‘골든타임제’ 운영
 o 최적기 산림병해충 항공방제 추진
 o 헬기운영 국가기관 간 협업을 통한 항공안전 및 헬기 가동율 향상
 o 항공분야 국제적 표준 AS9110 항공품질경영시스템 인증 유지
3. 투명한 정부
 o 원문정보 공개율 제고, 사전정보공표 시기별 현행화
 o 다수의 경쟁을 통한 투명한 헬기 부품 공급 체계 확립
4. 정부 3.0 변화관리
 o 정부 3.0 교육 전 직원 100% 이수
 o 보도자료 배포, 산림항공본부 페이스 게시 등 정부 3.0 홍보활동 전개
 
완료된 설문
현재 참여인원은 25명 입니다. 결과보기
  • 질문1. 국민이 체감할 수 있는 산림행정 3.0 서비스 제공 방안
  • 참여기간 : 2016-10-04~2016-10-25(24시 종료)
  • 관련주제 : 교통 및 물류>기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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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생각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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