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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각모음

생각의 발자취
[ 이 생각은 2015년 08월 19일 시작되어 총 65명이 참여하였습니다. ]
(부산세관)수혜자 중심의 다양한 서비스 제공을 위한 대책방안
관세청 님의 생각
2015.08.19
부산세관 고객감동 CoP "울림" 운영
ㅁ 목적
1. 관세행정 고객과의 진솔한 소통 공간 마련을 통해 숨은 규제, 애로사항 등 세관업무 전반에 걸쳐 사소한 문제점까지 발굴·개선
2. 신속·정확한 민원처리 외에 고객에게 특별한 감동을 줄 수 있는 수혜자 중심의 다양한 서비스 제공

ㅁ 설문조사 취지
1. 현재까지의 관세행정고객과의 소통을 위해 추진해 왔던 활동에 대한 피드백
2. 새로운 소통기법 도입 찬반 조사를 통한 소통영역 확대
완료된 설문
현재 참여인원은 65명 입니다. 결과보기
  • 질문1. 귀하께서는 부산세관을 통하여 민원업무 처리를 하신 경험이 있으십니까?
  • 질문2. 귀하께서는 민원업무 과정에서 발생하는 불편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한 경험이 있으십니까?
  • 질문3. 귀하께서는 부산세관에서 국민과 소통을 위하여 추진하고 있는 다음 업무에 대하여 들어보신 적이 있으십니까? 규제개혁 아이디어 발굴 경진대회, 감동체험 STORY 공모전, 찾아가는 민원행정 서비스
  • 질문4. 귀하께서는 국민과의 소통을 위하여 부산세관에서 적극적으로 활동하고 있다고 생각하십니까?
  • 질문5. 귀하께서는 부산세관에서 국민과의 소통을 위해 민원불편 사항을 언제든지 이야기 할 수 있는 네이버 밴드를 개설하고자 하는데 방법이 적당하다 봅니까?
  • 질문6. 귀하께서는 부산세관에서 국민과의 소통을 위해 중앙동 지하철 내 ‘나도 한마디’ 게시판을 설치하여 자유롭게 의견을 기재할 수 있도록 하려는데 방법이 적당하다 봅니까?
  • 질문7. 귀하께서 민원과의 소통을 위하여 부산세관에 바라는 점이 있다면 기재하여 주세요.
  • 참여기간 : 2015-08-20~2015-08-30(24시 종료)
  • 관련주제 : 경제·산업·통상>기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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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생각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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