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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각모음

생각의 발자취
[ 이 생각은 2015년 06월 19일 시작되어 총 4명이 참여하였습니다. ]
조달청에서는 우수 중소조달기업의 해외조달시장 진출을 보다 적극적으로 지원하기 위해 글로벌장터 시스템을 구축 중에 있습니다.
이와 관련, 설문 조사를 실시하고 실시결과 분석을 통해 시스템에 반영하고자 합니다.
아래 사업 내용을 참고하여 설문에 응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글로벌장터시스템(GPASS기업 DB관리시스템 기능 고도화)사업 안내>

1. 추진배경 및 필요성

□ 해외바이어가 해외조달시장진출기업 정보를 검색하고 구매할 수 있는 시스템 필요
⇒ 구매업무 협의를 통해 해외시장진출 가능성 확대

□ 현행 해외조달정보센터 홈페이지의 활용도를 제고

□ 해외시장진출을 희망하는 해외조달시장진출기업에 대한 효율적 관리 및 맞춤형 지원 필요

2. 추진목표 및 주요사업 내용

□ 글로벌 장터(해외조달정보시스템) 구축
⇒ 현행 해외조달정보센터 홈페이지를 이용하여 다방향 의사소통시스템 구축 : 해외시장진출 촉진

○ (해외바이어 ⟺ 해외조달시장진출기업)
- 해외바이어와 해외조달시장진출기업이 서로 검색, 열람하고, 구매문의를 할 수 있는 연락시스템 구축(견적요청 등 메일송신-고정포맷선택가능)
□ 글로벌장터시스템에 상품등록 및 자사소개를 통한 해외조달시장진출기업의 능동적 마케팅 활동 및 자기정보관리지원
□ 해외바이어의 회원가입 유도를 통한 해외바이어 DB구축
□ 해외조달시장 홈페이지 시스템의 통계관리를 통한 조달청 맞춤형지원강화

3. 기대효과

□ 해외바이어, 해외조달시장진출기업 간 의사소통활성화를 통한 교역 활성화(글로벌 장터시스템 구축)
○ 조달청이 인정한 해외진출지원기업이라는 점에서 해외바이어에게 큰 홍보효과
○ 해외바이어들이 한국의 검증된 업체들을 직접 검색하고 견적을 요청하는 등 연락이 수월하여 보다 효과적인 구매촉진효과예상
○ 한국의 해외조달시장진출기업이 자사 물품을 소개하고 해외조달시장진출기업은 해외바이어를 개별적으로 검색, 연락 후 적극적인 마케팅 진행

∴장기적으로 글로벌 장터시스템 구축을 통한 구매촉진효과 및 중소기업의 해외진출 활성화
완료된 설문
현재 참여인원은 4명 입니다. 결과보기
  • 질문1. [필수] 귀하(사)가 주로 활용하는 해외마케팅 방법은 무엇입니까?
  • 질문2. [필수] 귀하(사)가 해외마케팅에 가장 필요로 하는 정보는 무엇입니까?
  • 참여기간 : 2015-06-19~2015-06-19(24시 종료)
  • 관련주제 : 경제·산업·통상>기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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