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모제안
한국전력은 급격하게 변화하는 환경 속에서 고객의 의견을 수렴하고,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전력서비스 개선 국민제안 공모를 아래와 같이 시행합니다.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 공모요강
1. 응모대상 : 대한민국 국민 누구나
2. 응모일정
ㅇ 접수기간 : '20.9.28(월) ~ 10.27(화), 4주간
ㅇ 결과발표 : '20.11월 말 / 홈페이지 공지 및 개별연락 예정
⇒ 상기 일정은 주최 측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3. 응모부문
ㅇ 공정한 제도 : 불공정, 불합리한 제도개선, 불필요한 업무절차 개선
ㅇ 비대면 서비스 : 국민 편의를 제고하는 비대면 서비스 아이디어, 연령대 맞춤형 비대면 서비스 아이디어
ㅇ 새로운 환경 : 코로나로 바뀐 환경 속 나의 슬기로운 전기생활, 코로나 일상에 힘이되는 국민응원 메세지
4. 응모방법 : 한전 사이버 지점(cyber.kepco.co.kr)에 접속하여 제안 등록 (온라인 접수만 시행)
5. 시상내역
ㅇ 제도개선 공모(공정한 제도, 비대면 서비스)
- 대상 1명(100만원), 최우수상 2명(각 50만원), 우수상 10명(각 10만원)
ㅇ Contents 공모(새로운 환경) : 동영상, 웹툰, 카드뉴스 등
- 최우수상 2명(각 50만원), 우수상 10명(각 10만원)
⇒ 공모 참여자 40명을 추첨하여 1만원 상당의 기프티콘 제공
6. 기타사항은 붙임의 "공모요강"을 참고하시거나 한전 사이버 지점을 방문하여 확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 공모요강
1. 응모대상 : 대한민국 국민 누구나
2. 응모일정
ㅇ 접수기간 : '20.9.28(월) ~ 10.27(화), 4주간
ㅇ 결과발표 : '20.11월 말 / 홈페이지 공지 및 개별연락 예정
⇒ 상기 일정은 주최 측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3. 응모부문
ㅇ 공정한 제도 : 불공정, 불합리한 제도개선, 불필요한 업무절차 개선
ㅇ 비대면 서비스 : 국민 편의를 제고하는 비대면 서비스 아이디어, 연령대 맞춤형 비대면 서비스 아이디어
ㅇ 새로운 환경 : 코로나로 바뀐 환경 속 나의 슬기로운 전기생활, 코로나 일상에 힘이되는 국민응원 메세지
4. 응모방법 : 한전 사이버 지점(cyber.kepco.co.kr)에 접속하여 제안 등록 (온라인 접수만 시행)
5. 시상내역
ㅇ 제도개선 공모(공정한 제도, 비대면 서비스)
- 대상 1명(100만원), 최우수상 2명(각 50만원), 우수상 10명(각 10만원)
ㅇ Contents 공모(새로운 환경) : 동영상, 웹툰, 카드뉴스 등
- 최우수상 2명(각 50만원), 우수상 10명(각 10만원)
⇒ 공모 참여자 40명을 추첨하여 1만원 상당의 기프티콘 제공
6. 기타사항은 붙임의 "공모요강"을 참고하시거나 한전 사이버 지점을 방문하여 확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참여기간 : 2020-09-28~2020-10-27
- 관련주제 : 경제·산업·통상>공정거래
- 태그 : #한전 #서비스개선 #아이디어
맞춤생각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