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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모제안

생각의 발자취
[ 이 생각은 2020년 09월 24일 시작되어 총 2명이 참여하였습니다. ]
(한국전력) 2020년 전력 서비스 개선 국민제안 아이디어 공모전
한국전력공사 님의 생각
2020.09.24
한국전력은 급격하게 변화하는 환경 속에서 고객의 의견을 수렴하고,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전력서비스 개선 국민제안 공모를 아래와 같이 시행합니다.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 공모요강
1. 응모대상 : 대한민국 국민 누구나

2. 응모일정
  ㅇ 접수기간 :  '20.9.28(월) ~ 10.27(화), 4주간
  ㅇ 결과발표 :  '20.11월 말 / 홈페이지 공지 및 개별연락 예정
    ⇒ 상기 일정은 주최 측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3. 응모부문
  ㅇ 공정한 제도 : 불공정, 불합리한 제도개선, 불필요한 업무절차 개선
  ㅇ 비대면 서비스 : 국민 편의를 제고하는 비대면 서비스 아이디어, 연령대 맞춤형 비대면 서비스 아이디어
  ㅇ 새로운 환경 : 코로나로 바뀐 환경 속 나의 슬기로운 전기생활, 코로나 일상에 힘이되는 국민응원 메세지

4. 응모방법 : 한전 사이버 지점(cyber.kepco.co.kr)에 접속하여 제안 등록 (온라인 접수만 시행)

5. 시상내역
  제도개선 공모(공정한 제도, 비대면 서비스)
     - 대상 1명(100만원), 최우수상 2명(각 50만원), 우수상 10명(각 10만원)

  ㅇ Contents 공모(새로운 환경) : 동영상, 웹툰, 카드뉴스 등
     - 최우수상 2명(각 50만원), 우수상 10명(각 10만원)

       ⇒ 공모 참여자 40명을 추첨하여 1만원 상당의 기프티콘 제공

6. 기타사항은 붙임의 "공모요강"을 참고하시거나 한전 사이버 지점을 방문하여 확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현재 참여인원은 2명 입니다.
  • 참여기간 : 2020-09-28~2020-10-27
  • 관련주제 : 경제·산업·통상>공정거래
  • 그 : #한전 #서비스개선 #아이디어

※ 건전한 토론을 위해서 비방·욕설·도배 등 토론을 방해하거나 토론과 무관한 게시물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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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전KDN] 「국민제안 혁신 DESK」 운영 안내

한전KDN은 전력공급지능화사업, 전력정보효율화사업, 미래성장사업을 통해 최고 수준의 에너지ICT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국내 유일의 에너지ICT 공기업입니다.  한전KDN은 현재 국민의 다양한 혁신 아이디어를 수렴하고 원활히 소통하기 위해 온라인 혁신제안 플랫폼 ‘국민제안 혁신 DESK’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국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 국민제안 혁신 DESK란? - 국민의 다양한 혁신 아이디어를 수렴하고, 원활히 소통하기 위해 마련한 「한전KDN 온라인 혁신제안 플랫폼」으로, 언제 어디서든 누구나 자유롭게 제안할 수 있는 혁신 소통 공간 ► 참여대상 - 한전KDN 혁신에 관심 있는 국민 누구나 ► 제안주제 - 한전KDN 경영전반에 대한 모든 혁신 아이디어   (예) 한전KDN 고유업무, 기관운영, 적극행정, ESG, 상생협력 등 ► 제안방법  - 한전KDN 홈페이지(www.kdn.com) 접속   1) 회사소개 → 혁신경영 → 국민제안 혁신DESK   2) 홈페이지 배너 혹은 팝업창 클릭 ► 참여혜택(포스터 참조) - 접수제안 : 음료 기프티콘 제공 [월별] - 채택제안 : 음료 및 케이크 기프티콘 제공 [분기별] - 우수제안 : 최우수(1건) 30만원, 우수(2건) 15만원, 장려(3건) 5만원 상금 지급 [반기별]     ► 기타사항  - 2023년 우수제안은 홈페이지(회사소개 → 홍보센터 → 공지사항)에서 확인 요망 - 최종 포상규모 및 인원, 세부사항 등은 심의위원회 심의·의결에 따라 변동 가능 - 우수제안 상금 지급 시 제세공과금은 수상자 부담 ► 문의처 - 한전KDN(주) 기획처 품질혁신부 담당자(☎061-931-6797) ※ 세부사항은 포스터 참조 바랍니다. 

총3명 참여
지진 재난문자 송출기준, 어떻게 개선해야 할까요?

기상청은 재난 및 안전관리 기본법, 지진 재난문자방송 운영규정 등에 따라 대한민국에서 발생한 지진에 대하여 다음과 같은 지진 규모에 따른 송출 대상 지역으로 지진 재난문자를 발송하고 있습니다. 아울러, 지진을 365일 24시간 빈틈없이 감시하여 국민의 생명과 재산을 보호하기 위해 더욱 신속·정확하게 지진 재난문자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재난문자 송출 기준을 다음 2가지 측면을 고려하여 개선하고자 합니다. 1. 현재 고려되고 있는 지진의 절대적인 크기를 나타내는 "규모(Magnitude)" 뿐만아니라 지진 발생 시 국민들이 실제로 체감하여 느끼는 정도를 나타내는 "진도(Intensity)"도 고려하여 지진 재난문자 송출체계 개선 2.  지진 재난문자를 발송하는 지진 크기와 송출 대상 지역 범위를 더욱 세밀하게 정하여, 실제로 지진으로 인한 진동이 있는 지역에 신속하게 지진 발생을 알릴 수 있도록 다음의 두가지 사항을 고려한 지진 재난문자 송출 기준 개선 * 고려사항 1) 지진 재난문자를 전국으로 송출하는 기준을 현재 규모 4.0 이상에서 심각한 피해가 발생할 수 있는 규모 5.0 이상으로 상향 조정하여, 지진으로 인한 진동을 거의 느낄 수 없는 지역의 국민들은 수신하지 않도록 개선 * 고려사항 2) 지진 규모 5.0 미만인 지진에 대해서는 현재 기준(지진 발생지점으로 부터 반경기준으로 광역시·도 단위 송출) 대신 지진 체감정도를 나타내는 예상진도 Ⅱ 이상이 나타나는 시·군·구 등 더욱 세밀한 지역 단위로 조정하여 동일한 광역시·도 내에서도 예상진도 Ⅱ 미만인 지역의 주민들은 수신하지 않도록 개선 지진 재난문자 송출 기준 개선에 대한 여러분의 소중한 의견과 관심 부탁드립니다. ※ 참여하신 분 중 50명을 추첨해 모바일 상품권(5천원권)을 드립니다.

총536명 참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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