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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모제안

생각의 발자취
[ 이 생각은 2020년 09월 24일 시작되어 총 2명이 참여하였습니다. ]
(한국전력) 2020년 전력 서비스 개선 국민제안 아이디어 공모전
한국전력은 급격하게 변화하는 환경 속에서 고객의 의견을 수렴하고,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전력서비스 개선 국민제안 공모를 아래와 같이 시행합니다.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 공모요강

1. 응모대상 : 대한민국 국민 누구나



2. 응모일정

  ㅇ 접수기간 :  '20.9.28(월) ~ 10.27(화), 4주간

  ㅇ 결과발표 :  '20.11월 말 / 홈페이지 공지 및 개별연락 예정

    ⇒ 상기 일정은 주최 측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3. 응모부문

  ㅇ 공정한 제도 : 불공정, 불합리한 제도개선, 불필요한 업무절차 개선

  ㅇ 비대면 서비스 : 국민 편의를 제고하는 비대면 서비스 아이디어, 연령대 맞춤형 비대면 서비스 아이디어

  ㅇ 새로운 환경 : 코로나로 바뀐 환경 속 나의 슬기로운 전기생활, 코로나 일상에 힘이되는 국민응원 메세지



4. 응모방법 : 한전 사이버 지점(cyber.kepco.co.kr)에 접속하여 제안 등록 (온라인 접수만 시행)



5. 시상내역

  제도개선 공모(공정한 제도, 비대면 서비스)

     - 대상 1명(100만원), 최우수상 2명(각 50만원), 우수상 10명(각 10만원)


  ㅇ Contents 공모(새로운 환경) : 동영상, 웹툰, 카드뉴스 등

     - 최우수상 2명(각 50만원), 우수상 10명(각 10만원)


       ⇒ 공모 참여자 40명을 추첨하여 1만원 상당의 기프티콘 제공



6. 기타사항은 붙임의 "공모요강"을 참고하시거나 한전 사이버 지점을 방문하여 확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현재 참여인원은 2명 입니다.
  • 참여기간 : 2020-09-28~2020-10-27
  • 관련주제 : 경제·산업·통상>공정거래
  • 그 : #한전 #서비스개선 #아이디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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