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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각모음

생각의 발자취
[ 이 생각은 2025년 05월 15일 시작되어 총 2명이 참여하였습니다. ]
조달청 콜센터 운영 효율성 제고를 위한 의견청취
조달청은 사용자(조달기업, 수요기관, 국민)의 원활한 이용을 지원하기 위해
콜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콜센터에서는 전화상담 및 국민신문고 민원 등을 처리하고 있으며, 
업무분야별 전문성 강화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습니다. 

조달청 콜센터 운영의 효율성 제고를 위해 필요한 정책 등에 대한 자유로운 의견제시를 요청드립니다. 
  • 참여기간 : 2025-05-30~2025-06-13
  • 관련주제 : 경제·산업·통상>경제정책
  • 그 : #콜센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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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생각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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