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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완주군청 민원실입니다.저희 완주군에서는 무인민원발급창구(무인민원발급기)와 관련한 군민 여러분의의견을 수렴하고자 합니다. ○ 기 간 : 2025. 5. 2(금) ~ 5. 9.(금)( ... : 무인민원발급창구 운영 등 전반 개선 수립시 참고* 무인민원발급창구 위치 : 붙임 참조완주군 무인민원서비스의 변화 및 발전을 위해 많은 의견 부탁드립니다.감사합니다 ...
... 누구나 편리하게 민원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도록장애인, 외국인, 임산부, 어르신 등 민원 취약계층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민원취약계층: 「민원처리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8조의2 기준)현재 운영 중인 주요 서비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제증명 민원 사전 예약서비스 취약계층우선창구 운영 장애인 도움벨 설치(주차장, 민원실) 민원편의용품 비치 ...
안동시에서는 시민이 공감하는 민원제도 수립을 위해 안동시민의 생각을 수렴하고자 설문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안동시 민원서비스 향상을 목표로 추진
안녕하세요. 진천교육지원청입니다진천교육지원청 행정서비스에 관심을 가지고 설문에 응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1. 조사대상: 진천교육지원청을 방문(이용)한 민원인, 학부모, 교직원 등2. 조사기간: 2025. 3. 4.(화)~2025. 4. 30.(수) [58일간]3. 응답현황: 총 53명감사합니다.
민원업무처리시 가장 요구성이 높은 민원처리 신속서으정확성 확보를 위한 서비스 개선노력 실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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