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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전남도청 도민행복소통실입니다.전라남도는 도민이 행복한 전남 행복시대 실현을 위해 민원서비스 및 제도개선에 대한 도민들의의견을 수렴하여 2025년 민원행정 및 제도개선 계획에 반영하고자 합니다.민원해결과정에서 겪었던 불편한 점이나 개선되었으면 하는 부분에 대해 자유롭게 의견을남겨주시기 바랍니다.감사합니다.
소중한의견 감사합니다.점자서비스 관련해서 저희 강진군에서는 현재 2025년 점자민원안내책자를 제작하여 읍면 및 사회기관에 배부예정입니다.다음에도 다양한 의견을 주시면 더욱 행복한 민원실을 만드는데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서구 민원행정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우리구에서는 사회적배려대상자를 위한 다양한 민원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행복나눔 배려창구-민원편의용품 비치(화상수어 태블릿PC, 민원업무 점자안내책자, 휠체어 등)-민원인 전용 큰글자키보드 및 도움벨 설치(정부24 코너)-민원인 중심의 창구 안내판 정비-큰글자 민원서식 안내판 설치장애인, 임산부, 노약자, ...
민원서비스의 접근성 향상과신속한 응대를 위한 시스템 개선이 필요해보인다는 의견을 주셨습니다.다양한 새로운 민원서비스 시책을 발굴하고 반영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진천교육지원청입니다진천교육지원청 행정서비스에 관심을 가지고 설문에 응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1. 조사대상: 진천교육지원청을 방문(이용)한 민원인, 학부모, 교직원 등2. 조사기간: 2025. 3. 4.(화)~2025. 4. 30.(수) [58일간]3. 응답현황: 총 53명감사합니다.
... 민원실 환경 조성을 위해 민원실 방문 후 불편한 점이나, 민원서비스 개선 사항에 대해 의견을 수렴하고있습니다. 의견 수렴 후 2025년 민원행정 및 제도개선에 적극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여러분의 소중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안 건 명 : 민원실 환경개선을 위한 의견수렴◉참여기간 : 2025.4.14.(월) ~ 4.25.(금)◉ 참여방법 : 도민누구나 참여/ 국민생각함 댓글을 통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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