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 같은 의견을 수렴하였고그 결과가 아래와 같습니다.□ 만족도 조사 결과ㅇ 민원만족도 종합지수는 총 9.02점으로 전반적으로 만족도가 높음ㅇ 대응성 > 공정성 > 체감만족도, 접근성 > 편리성 순ㅇ 주요 건의사항으로 ① 주차장 공간 협소, ② 전화통화 음질 불량ㅇ 청사시설에 대한 불만족 의견이 다수를 차지ㅇ 기타 직원의 친절도, 업무 처리는 만족한다는 답변이 있음이 ...
... 서구 민원행정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우리구에서는 사회적배려대상자를 위한 다양한 민원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행복나눔 배려창구-민원편의용품 비치(화상수어 태블릿PC, 민원업무 점자안내책자, 휠체어 등)-민원인 전용 큰글자키보드 및 도움벨 설치(정부24 코너)-민원인 중심의 창구 안내판 정비-큰글자 민원서식 안내판 설치장애인, 임산부, 노약자, ...
... 누구나 편리하게 민원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도록장애인, 외국인, 임산부, 어르신 등 민원 취약계층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민원취약계층: 「민원처리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8조의2 기준)현재 운영 중인 주요 서비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제증명 민원 사전 예약서비스 취약계층우선창구 운영 장애인 도움벨 설치(주차장, 민원실) 민원편의용품 비치 ...
안녕하세요? 완주군청 민원실입니다.저희 완주군에서는 무인민원발급창구(무인민원발급기)와 관련한 군민 여러분의의견을 수렴하고자 합니다. ○ 기 간 : 2025. 5. 2(금) ~ 5. 9.(금)( ... : 무인민원발급창구 운영 등 전반 개선 수립시 참고* 무인민원발급창구 위치 : 붙임 참조완주군 무인민원서비스의 변화 및 발전을 위해 많은 의견 부탁드립니다.감사합니다 ...
1. 주 제: 2025년 서산시 민원행정 및 제도개선 추진을 위한 의견 청취2. 참여기간: 2주3. 참여방법: 국민생각함 댓글을 통해 자유롭게 의견 제시4. 참여내용 ○ 서산시 민원서비스 이용 시 ... 민원서비스 및 민원 편의 제공 사항 ○ 외국인 주민을 위한 민원서비스 개선 사항 ○ 민원인의 만족도 향상을 위해 필요한 사항 ○ 기타 의견 등5. 참여대상: 국민 ...
매주 목요일(공휴일 제외) 18시 ~ 20시근무시간 내 방문이 어려운 시민들의 편의 증진 및 고객맞춤형 행정서비스 제공을 위해여권 접수 및 교부 등 여권업무에 대해 목요 여권 야간민원실을 운영하고 있어이에 대한 만족도를 알아보려고 합니다.
민원처리신속성,정확성을 가장 필요로 하는것으로 나타남
민원업무처리시 가장 요구성이 높은 민원처리 신속서으정확성 확보를 위한 서비스 개선노력 실행
남은시간 60초
로그인 후 약 120분 동안 서비스 이용이 없어 자동 로그아웃 됩니다. 로그인 시간 연장을 원하시면 연장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