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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천시는 민원응대 직원의 보호를 위하여 행정전화 전수녹취 시스템을 도입 중에 있습니다.민원인들이 시청에 전화하셨을 때, 어떤 음성 안내가 나오면 제일 좋을지, 많은 분들의 소중한 의견 부탁드리겠습니다. (투표)
... 우리 시청에서는 민원 취약 계층(사회적약자)을 위해 민원안내 도우미를 운영하고 있으며, 녹색 조끼를 입은도우미를 쉽게 찾으실 수 있도록 하여 시민의편의를 증진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에 대한 여러분의 소중한 의견을 듣고자 주민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오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운영개요○ 운영현황: 연중○ 운영인원: 2명(오전1, 오후1)○ 근무장소: ...
영천시는 매년 시민들의 불편을 적극 해소하고, 행정서비스 향상을 위해 적극행정 우수사례를 발굴하여 시행하고 있습니다.작년 심사를 거쳐 최종 선정(2025.4.)된 적극행정 우수사례를 소개해드리니,관련 아이디어나 의견이 있으시면 자유롭게 댓글로 적어주시기 바랍니다.
... 시, 절차 민원서식 등 안내될 수 있는 기계 등 운영노**(7427)- 민원 원스톱 상담 창구오**(7217)- 증명서류 첨부 등을 어려워하는 정보취약계층을 위해 공공기관 간 정보 연계시스템 활용 필요조**(9055)- 민원실 운영시간 확대김**(2304)- 민원 공무원 전문성 향상을 위한 정기 교육 및 우수공무원 인센티브 제도를 통한 민원업무 질 개선[상품권 지급] 25. 6. 12.(목)부터 순차적 ...
국민생각함을 통한경기도교육청 민원취약계층 편의 제공 의견 수렴 관련 도민 의견을 수렴하여 정책수립에 참고
"전북특별자치도교육청 민원행정 및 제도개선을 위한 의견수렴"에 많은 참여를 해주셔서 감사합니다.소중한 의견을 반영하여 더욱 사랑받는 전북특별자치도교육청 고객지원실이 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감사합니다.
지난 4월중, 영천시 행정전화 연결 시 음성안내 멘트 의견수렴 투표 결과[서로를 존중하는 말로 상담원을 보호해 주세요. 보다 나은서비스를 위해 상담내용은 보관됩니다. 그럼 ... 음성안내 및 전수녹음을 실시하며, 투표에 따라 다수득표를 받은 위의 음성안내 멘트를 활용하겠습니다.앞으로도 영천시 행정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 독거노인, 수급자 등 취약계층의 생활불편사항을 신속히 해결하는"척척세종 생활민원기동처리반"을 운영하고 있습니다.1. 지원대상▷ 수급자, 65세이상 독거노인, 장애의 정도가 심한 장애인, 한부모가족, 조손가정2. 지원범위▷ 재료비 5만원 이내 무상 수리▷(전기분야) 전구콘센트형광등스위치환풍기 등 보수▷ (설비분야) 싱크대변기세면대 부속, 수도꼭지샤워기 등 ...
지난 6월 10일 화요일 15시 20분경속리산터미널에서 동서울터미널까지서울고속버스를 타고 올라오게 되었습니다그런데 버스 기사분이 승객들에게 유난히 친절하시고대답도 ... 하는 분이구나 싶었고꼭 칭찬의 글을 올려야겠다 싶었습니다늦은 감이 있지만 지금이라도 일을 즐겁게 하시고배려심이 많은 이재국기사님을 칭찬합니다!기사님 감사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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