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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도 민원행정 및 제도개선 계획 수립시 의견 반영. 민원처리 신청 및 업무처리시 불편 사항에 개선과 필요한 부분 개선(진행상황 안내 등). 사회적배려대상자를 위한 민원서비스( 수어 서비스, 외국인을 위한 민원서류 개선 등). 돋보기, 확대경, 민원실 입구 리모델링 등 반영
... 등) 편의제공에 관한 건의사항 - 기타 민원서비스 향상 및 민원제도 개선 사항 등 ○ 참여방법: 국민생각함 댓글에 자유로운 의견 게시○ 활용방법: 2025년 무안군 민원행정 및 제도개선 수립 반영민원서비스 개선을 위해 남겨주신 좋은 의견은 적극 검토 후 2025년 민원행정 및 제도개선 계획 수립에 반영할 예정이오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감사합니다 ...
... 수요자 중심의 민원서비스 실현을 위해 민원서비스 및 민원제도개선에 대한의견을 수렴하고자 합니다.지난 4월 한달간 의견을 수렴하였으며, 남겨주신 의견으로는 검정고시 시험 절차 간소화에 관한 의견이 있었습니다.검정고시 시험절차 간소화에 관한 좋은 의견이 있으시면 작성해 주시기 바라며, 기타 아래 주요분야에 관련하여 민원제도 개선이 필요한 부분도 의견 ...
민원행정 및 제도개선 의견 수렴에 남겨주신 내용 민원서비스 디지털 접근성을 개선하여모바일 신분증 및 인감증명서 온라인 발급 추진중이며 25년 민원처리 단축 마일리지 및 목표제를운영하여 신속한 민원행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대전 동구는 다양한 의견을 적극 수렴하여 민원서비스 향상과 민원편의 제고를 위한 정책을지속적으로 마련해 나가겠습니다.
2025년 민원행정 및 제도 개선 계획 수립시 참고하여 반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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