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 운영 지속 바람2. 민원실 앞 주차장 부족, 장애인 주차자리 외에도 일반 주차자리 증설 요청3. 민원실 오자마자 친절한 안내 좋음4. 수유실 새 단장 좋으나, 수유실 내 벽면 등을 좀 더 아동친화적으로 꾸며주길 바람5. 여름, 겨울에 시청 내 민원 대기 공간에 쾌적함이 떨어짐. 냉낸방 개선 및 물이나 커피 자판기 같은 편의시설 추가 ...
저는 사기를 당한 이후 관련 후속 사건이 지속되어 어려움을 겪으면서 소송을 계속하고 있습니다.수원지방법원 평택지원 기타2계에 전화해서 제출서류와 서식명을 물어보았더니 담당자인 ... 받을 일과 민원실에서 알려줘야 하는 일을 구별하지 못하는 것은 국민에게 잘못하는 일입니다.이럴 때 불친절 공무원을 신고하는 시스템이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
저는 버스를 자주 이용하는 승객 입니다. 경기도 고양시도 지방이라 그러려니 하고 이해 하려고 하는데 서울과 겨우 버스로 3정거장 거리에 사는데 그 차이가 정말 큽니다. 999번에경우 주말 1시간에 2대, 평일 1시간에 3대 배차간격 입니다. 버스 정류장 앞에 서 있지 않으면 무정차하고,뛰어오는 승객을 보고도 못본척 잠시 기다려주는 뱨려는 찾아보기 힘듭니다. 몇 초면 ...
... 며칠에 걸쳐 신고가 잘못된 부분이나 은행에서 적격한 증빙서류를 수취하는 방법 등을 매우 전문적이고 친절하게 안내해 주셨습니다.무엇보다 추가 제출한 자료에 대한 피드백이 실시간으로 이루어지고, 신고인의 감정을 잘 살피셔서 기분 상하지 않게 잘 설명해 주신 부분이 탁월했다고 생각합니다.그리고 신고인이 편법이나 탈세에 대한 경각심을 갖을 수 있도록 잘 ...
육군은 원활한 민원처리와 상담을 위해 육군본부 및 예하부대에서 민원실 운영 및 전화상담을 하고 있습니다.육군 민원상담의 효율성 제고를 위해 필요한 정책 등에 대한 자유로운 의견제시를 요청드립니다.ㅇ 기 간: 2025. 7.8.(화)∼2025. 7.22.(화)ㅇ 방 법:설문조사 참여감사합니다.
... 느껴졌습니다.그런데 동래세무서에는 방문을 하거나 연락을 드려서 문의를 드릴때마다 주무관님들이 대체로 친절하시고두서없는 질문에도 민원인이 이해할 수 있게 설명해주셔서 세무서가 처음으로 편안하고 가깝게 느껴졌습니다.앞으로도 계속 공적인 업무를 수행하시면서도 민원인을 배려하는 동래세무서가 되었으면 좋겠다는 마음에 글을 남깁니다.감사합니다 ...
남은시간 60초
로그인 후 약 120분 동안 서비스 이용이 없어 자동 로그아웃 됩니다. 로그인 시간 연장을 원하시면 연장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