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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위해 ~ 노력이 추가적으로 필요하다 등)※ 시행배경 : 민원공무원 보호를 위해 민원전화 및 방문상담 등에 대해 기관별 권장시간을 설정할 수 있게 법적근거 마련(행정안전부 민원제도과, 법률 개정)됨에 따라 이에 따른 적용안을 시행하게 되었음인사혁신처는 2025년 5월 12일 월요일 부터 우리 처 행정전화 중 KT고객응대매니저(행정전화 부가서비스)에 가입된 회선 215회선 ...
... 점을 알기에, 단체교섭을 통해 단체협약에 근로기준법산업안전보건법에 보장된 다양한 권리를 명시하는 방식으로 접근하고 있다.따라서, 정부와 사법당국은 교섭에 대한 제도화를 결정해 플랫폼 노동자들이 헌법에 명시된 권리를 보장받을 수 있도록 해야 한다.4) 알고리즘에 대한 설명, 공개 및 협상보통의 기업에서 노동을 통제하고 관리하는 기능은 중간 관리자들이 ...
남부지방산림청에서는 산업안전보건법 등에 따라 산림사업장의 재해를 예방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본 의견청취를 통해 산림사업장의 안전보건 활동과 관련한 국민의 의견을 반영하여더욱 안전한 산림사업장을 만들도록 힘쓰겠습니다.* 통신 음영지역이 많은 산림사업장에서 연락체계를 구축하는 효율적인 방안에 대한 의견 부탁드립니다. ex) 무전기 활용, 모임시간 ...
... 및 동 시행령에서는 민원 처리 담당자 보호를 위해 민원상담 권장시간을 설정하도록 규정하고 있습니다.이에 대검찰청에서는 민원인과의 전화 및 면담에 대해 1회당 권장시간을 설정하기에 앞서 국민 여러분의 의견을 듣고자 합니다.2024. 10.경 행정안전부에서 각 기관의 권장시간 설정 실태를 조사한 결과 평균 설정시간이 20.6분인 점 등을 참고하여 아래와 같이 설문안을 ...
조달청은 사용자(조달기업, 수요기관, 국민)의 원활한 이용을 지원하기 위해콜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콜센터에서는 전화상담 및 국민신문고 민원 등을 처리하고 있으며,업무분야별 전문성 강화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습니다.조달청 콜센터 운영의 효율성 제고를 위해 필요한 정책 등에 대한 자유로운 의견제시를 요청드립니다.
... 설문에 응해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ㅇ 행정전화발신자표시 서비스에 대해서 대부분의 국민이(77~79%) 업무편의성과 수신율이 향상되었으며, ... ㅇ 서비스에 대한 다수의 긍정적 의견 및 확대추진 여론에 따라 정식예산 편성 등 민원서비스 개선을 추진 중이며, 또한 부가정보표시 등 보완 의견에 대해서도 향후 기술발전 반영, 서비스 홍보 등 적극 노력하도록 ...
... 고객지원센터입니다.2025. 3.24. ~ 4.4.간 실시한 '방위사업청 민원서비스 관련 아이디어 공모‘에좋은 의견을 제시해 주셔서 ... 의견들을 검토하여 정책추진에 참고토록 하겠습니다.2. 또한민원 및 전화 방문 상담 등을 신청하는 모든 고객에게 충분한 설명과적극적으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도록우리청 직원에게 강조, 전파하고 있으며,정기적으로 친절교육을 ...
... 자진 사퇴를 안 하고는 못 버티죠?하지만 제가 실제 겪은 경우의 사례는 그렇지 않습니다.충북교육청 소속 공무원이 민원인에게 욕설을 하여 상급자에게 주의를 받았음에도 "여기저기 다 일러" 라고 배째라식으로 나오더군요.일반 사기업 같았으면 사장이 고객한테 사과하고 빌고 난리가 났을텐데 이 교육청 소속 공무원은 사과는커녕 법대로 하라고 하더군요.이게 미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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