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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각모음

생각의 발자취
[ 이 생각은 2021년 07월 28일 시작되어 총 9명이 참여하였습니다. ]
[서울시 용산구] 구민 만족도 제고를 위한 고충민원 관리
■ 진정·집단민원 효율적 관리
   ○ 민원유형 : 진정민원, 다수인민원, 면담요청 민원 등
   ○ 사업내용
     - 고충민원(응답소, 이송이관민원) 접수 및 방문․전화민원 응대
     - 다수인민원 관리카드 작성, 담당부서 연계를 통한 민원처리 방법 도출
   ○ 기대효과 : 담당부서와 효율적․유기적 대응을 통한 신속․공정한 민원처리

■ 민원처리 실태점검 실시
   ○ 사업기간 : 2021년 상·하반기(연2회)
   ○ 점검대상 : 유기한민원, 응답소민원, 새올행정상담민원, 알고싶어요민원 등
   ○ 중점 점검사항 : 민원 적정처리 여부, 다수인 민원 관리, 민원행정 우수사례 발굴 등
   ○ 기대효과 : 민원 처리수준 향상을 통한 구민의 권익보호 및 신뢰받는 행정 구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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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기 사업에 대한 다양한 의견 부탁드립니다.
  • 참여기간 : 2021-08-16~2021-08-18
  • 관련주제 : 일반공공행정>자치행정
  • 그 : #용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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