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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각모음

생각의 발자취
[ 이 생각은 2021년 07월 28일 시작되어 총 9명이 참여하였습니다. ]
이 생각은 "[서울시 용산구] 친절행정 관리"에서 출발하였습니다.
■ 찾아가는 동 맞춤형 친절컨설팅 운영
   ○ 추진목적 : 동 맞춤형 친절컨설팅을 통해 동주민센터의 실질적인 민원 체감
                만족도를 향상시켜 구민에게 신뢰받는 친절용산 구현
   ○ 운영대상 : 16개 동주민센터
   ○ 운영방법 : 컨설팅전문업체의현장모니터링을통한맞춤형교육실시, 개선안도출

■ 전화친절도 평가 실시
   ○ 추진목적 : 정기적인 전화민원 점검 및 평가를 통한 친절응대 생활화
   ○ 평가대상 : 전 부서 및 동주민센터
   ○ 평가요원 : 구민 평가단(공공근로 2명 내외)
   ○ 평가방법 : 업무에 대한 상담사례를 대화 시나리오로 구성하여 평가단이 실제 민원인으로 가장, 
                     항목별 점검표에 의해 평가   
   ○ 평가결과 : 분기별 평가결과를 종합하여 우수(미흡)사례 전파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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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기 사업에 대한 다양한 의견 부탁드립니다.
 
  • 참여기간 : 2021-08-16~2021-08-18
  • 관련주제 : 일반공공행정>자치행정
  • 그 : #용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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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생각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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