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

생각모음

생각의 발자취
[ 이 생각은 2021년 06월 16일 시작되어 총 0명이 참여하였습니다. ]
소방관서 119안전센터 행정업무 일근자 편성 운영
이 생각은 "소방관서 119안전센터 행정업무 일근자 편성 운영"에서 출발하였습니다.
소방서 119안전센터 부서 내 행정업무 일근자 편성 운영

1. 운영기준
  가. 운영기간 : 연 중
  나. 편성기준 : 2~3명(소방위 1, 소방장 이하 1~2명)
  다. 업무지정 : 일근자 지정(09:00~18:00)
2. 운영방법
  가. 지정기간 : 지정일로부터 1년(1년 범위 내 연장 가능)
  나. 업무추진 : 소방, 대응, 예방, 자체 행사 추진 등 행정 업무 전반
3. 인센티브 : 근무평점, 연수, 성과상여금 등 "상위 순위" 평가   
4. 운영 시 장점 
  - 현장활동 대응 직원의 현장업무, 훈련 등 전념
  - 행정업무의 연속성, 효율성, 전문성 향상

* 참고사항 : 소방청에서 내. 외근 교차(상호 체험) 근무 추진 예정임
  • 참여기간 : 2021-08-06~2021-08-20
  • 관련주제 : 공공질서 및 안전>소방·구조활동
  • 그 : #소방
0/1000
목록
제일 상단으로 이동
x

국민생각함
자동 로그아웃 안내

남은시간 60

로그인 후 약 120분 동안 서비스 이용이 없어 자동 로그아웃 됩니다.
로그인 시간 연장을 원하시면 연장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