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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각모음

생각의 발자취
[ 이 생각은 2021년 06월 10일 시작되어 총 4명이 참여하였습니다. ]
코로나19 대비 행복청 민원실 방문자 관리방법 만족도 의견 수렴
행복청에서 운영하고 있는 민원인 방문자 관리방안에 대한 국민의견 수렴

행복청은 코로나19 확산을 예방하고자 민원실 방문자 관리를 위해 전화번호 저장기능이 내장된 전화기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ㅁ 운영현황
 - 민원실 방문 - 민원실 코로나19 전용 전화기로 민원인이 전화 발신 - 민원실 전용 전화기이 벨소리가 울리면 통화 종료 - 민원 상담
* 휴대폰 등 민원실 코로나19 전용 전화기로 전화 발신이 불가한 경우 방문관리 대장으로 수기 관리

ㅁ 장점
 - 최소한의 개인정보(연락처)를 통하여 방문자 현황 파악 가능 
 - 스마트폰 기능이 없어 QR코드 등을 사용하지 못 하는 사용자도 관리 가능
 - 통화를 걸로 끊는 시간(약 5초 내외)으로 빠른 처리 가능
 - 방문대장 수기 작성에 비해 개인정보 유출우려가 적고 빠름


 
  • 참여기간 : 2021-07-02~2021-07-16
  • 관련주제 : 일반공공행정>기타
  • 그 : #코로나 #민원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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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생각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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