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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 경상북도교육청 민원실 환경개선을 통해 행정서비스를 ... 참고하여 반영하고자 합니다.O 민원실 외에도 경상북도교육청과 관련한 의견을 주시면 반영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O 많은 참여를 부탁드리며 다양한 의견(댓글)을 남겨주세요 ...
- 일시 : 2025. 6. 13.(금) 10:00~15:00- 장소 : 오학동 행정복지센터 3층(대회의실)- 주최/주관 : 국민권익위원회 / 여주시- 참석대상 : 여주, 이천, 양평 거주 주민 또는 사업장- 상담반 : 17명(국민권익위원회 조사관 13명 및 협업기관 조사관 4명)- 상담분야 : 모든행정분야- 운영방식 :행정분야를 포함한 생활고충 법률 등 1:1 맞춤형 종합서비스 제공
우리 서구청 민원봉사실에는조용하고 편안한 상담이 가능한 전용 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이 공간은 프라이버시 보호, 갈등 조정, 심층 상담 등더 나은 민원응대를 위한 '배려 공간'입니다.여러분의 감각과 생각을 담아,이 공간에 어울리는 멋진 이름을 함께 정해 주세요!소중한 의견은 실제 명칭 결정에 적극 반영됩니다.
* 요지: 경미한 학교폭력 사안 교내 자체 해결에 대한 생각 및 방안 청취1.현황 및 문제점 -경미한 학교폭력 사안의 경우 피가해 학생들끼리 조율 및 중재 노력 부족으로 학교의 장의 자체해결이 되지 못하고 심의위원회로 가는 사건이 다수 발생하며, 전교생이 소수의 학교인 경우에는 전학의 징계가 나오면 해당 학년이 사라질 가능성도 있음.2. 개선방법 -교내 자체 중재할 ...
경산시청 감사담당관실은 고충 처리 과정의 질적 향상을 도모하고자 '시민고충상담팀 고충진정민원 신청자 만족도 조사'를 국민생각함 안건으로 제시하였습니다.경산시는 시민의 고충 처리에 대한 신뢰도 제고와 만족도 향상을 위해 이번 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민원 처리 프로세스를 정비하고, 현장 중심의 적극 행정을 지속 추진할 계획입니다.이에 안건을완성하고자 합니다.
좋은 의견 감사합니다.
2025년 강원특별자치도 콜센터 이용 만족도 조사 결과1. 귀하의 연령대 ① 20대(12.5%) ② 30대(12.5%) ③ 40대(60%) ④ 50대 이상(15%)2. 귀하의 소속 ① 일반고객 (80%) ② 공무원(20%)3. 강원특별자치도 ... 의견을 참고하여, 강원특별자치도 콜센터 운영 이용 만족도를 높이도록 더 노력하겠습니다. 의견 주신 사항은콜센터 운영 계획 수립 시 추진 하도록 하겠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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