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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각모음

생각의 발자취
[ 이 생각은 2020년 08월 27일 시작되어 총 0명이 참여하였습니다. ]
김천시 종합민원실에 프린트기는 마구써도 된다(o) (x)
이번 설문조사에 따르면 
공용프린트로 사적 사용 괜찮다. 16.7 공용프린트로 10장 정도는 사용해도 괜찮다. 66.7%, 공용프린트로 사적사용 안된다. 16.7%였습니다.


상기 의견에 대해 여러분의 의견은 어떠신지요?
그 외에 다른 제안이 있으시면 두서없이 글을 남겨 주세요.
감사합니다.

[아래 지난 국민생각함 내용]
우리시 종합민원실에서는 민원인 편의를 위해 공용 팩스, 복사기, 프린트를 사용할 수 있도록 비치 하고 있습니다.
프린트는 한 번 10장 이내로 민원서식 등을 출력하실 수 있도록 비치하였는데 하루 평균 500장 안팎으로 종이가 소진되고 있습니다. 프린트 토너 및 종이비용이 많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뒤에서 지켜본바 프린트기 사용 목적에 맞게 출력한다기 보다는 개인적인 목적을 위해 출력을 하시는데요.
 
여러분 아래와 같은 상황은 어떠십니까?
 
자격증 취득 공부를 하는 A는 인터넷 학습자료와 기출문제를 출력하려고 PC방을 방문하였더니, 장당 50원이라고 하여김천시 종합민원실 공용 프린트기로 100여장을 출력하기로 마음먹었다.
 

 
 
  • 참여기간 : 2020-08-29~2020-08-29
  • 관련주제 : 일반공공행정>자치행정
  • 관련지역 : 경상북도>김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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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생각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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