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

생각모음

생각의 발자취
[ 이 생각은 2020년 08월 25일 시작되어 총 3명이 참여하였습니다. ]
이 생각은 "김천시 전화친절도 향상 방안"에서 출발하였습니다.
5개의 의견이있었습니다.
주요의견으로는 우수사레 및 우수부서 포상에 대한 제안, 암행평가, 수시로 전화 멘트 연습 등이 있었습니다.

상기 제안에 대해 여러분의 의견은 어떠신지요?
그 외에 다른 제안이 있으시면 두서없이 글을 남겨 주세요.
감사합니다.

[아래 지난 국민생각함 내용]
 
김천시 민원실에서는 민원인을 위한 전화친절도 향상에 노력하고있습니다
 
이에 전직원 전화기에 친절안내 스티커 부착을 실시하였습니다
 
그러나 추가로 실시할 타기관 모범사례나 예시가 있다면 의견 부탁드립니다
 
 
  • 참여기간 : 2020-08-29~2020-08-29
  • 관련주제 : 일반공공행정>자치행정
  • 관련지역 : 경상북도>김천시
0/1000
목록
제일 상단으로 이동
x

국민생각함
자동 로그아웃 안내

남은시간 60

로그인 후 약 120분 동안 서비스 이용이 없어 자동 로그아웃 됩니다.
로그인 시간 연장을 원하시면 연장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