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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각모음

생각의 발자취
[ 이 생각은 2020년 08월 25일 시작되어 총 4명이 참여하였습니다. ]
비한국어 사용자(외국인) 민원 대응 방법
이 생각은 "비한국어 사용자(외국인) 민원 대응 방법"에서 출발하였습니다.
총 7개의 의견이 있었습니다.
그중에 영어회화가 우수한 직원을 민원실에 한 명 채용하자는 의견, 파파고, 구글 번역을 통해 통번역, 식당메뉴판을 예를 들어 자주 쓰는 민원인 회화 20개 정도 만들어서 참고 자료를 만들자는 의견이 있었습니다.

 상기 제안에 대해 여러분의 의견은 어떠신지요?
그 외에 다른 제안이 있으시면 두서없이 글을 남겨 주세요.
감사합니다.

[아래 지난 국민생각함 내용]
 
김천시에서는 통역, 번역 서비스를 통해 외국인 민원을 대응하고 있습니다
 
이와관련하여 추가적인 외국인 대상 민원응대 서비스가 있다면 의견을 부탁드립니다
 
의견을 검토하여 정책에 적극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 참여기간 : 2020-08-29~2020-08-29
  • 관련주제 : 일반공공행정>자치행정
  • 관련지역 : 경상북도>김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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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생각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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