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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각모음

생각의 발자취
[ 이 생각은 2020년 07월 17일 시작되어 총 0명이 참여하였습니다. ]
(동해해양경찰서) 맞춤형 전화안내(ARS) 서비스 제공 의견수렴
동해해양경찰서 민원 전화 서비스는 현재 평일 근무시간(09:00~18:00)에는 민원실로, 그 외 야간 및 공휴일에는 당직실로 전화 연결이 되고 국민들이 해양레저 및 오염, 수사 등 전문분야 전화 문의 시 민원실 및 당직실을 거쳐야 합니다.
그래서 민원인 등 문의 전화를 하실때 전문분야 담당 공무원과 바로 전화연결이 가능하도록 부서 번호를 선택하여 바로 상담받으실 수 있도록
전화시스템을 구축하고자 합니다.
 
기     존 개     선
대표전화(033-741-2000) 전화 시
민원실 및 당직실에서 직접 응대 후
다시 담당공무원과 전화연결
대표전화(033-741-2000) 전화 시
전문분야별 단축번호 연결로
담당 공무원과 바로 전화 연결 가능

보다높은 국민서비스를 위하여 맞춤형 전화안내(ARS) 서비스 필요성에 대한 투표를 부탁드립니다~
  • 참여기간 : 2020-07-28~2020-07-29
  • 관련주제 : 일반공공행정>일반행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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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생각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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