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

생각모음

생각의 발자취
[ 이 생각은 2020년 06월 16일 시작되어 총 1명이 참여하였습니다. ]
(충주교육지원청) 친절한 전화 인사말 관련 토론
이 생각은 "(충주교육지원청) 친절한 전화 인사말 관련 토론"에서 출발하였습니다.
충주교육지원청에서는 민원인의 만족도 제고와 민원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전황응대 방법과 관련된 친절교육을 주기적으로 실시하고 있습니다.

현재 충주교육지원청에서는
최초인사: 안녕하세요. OO학교(기관) OO실(과) 홍길동 입니다. 무엇을 도와드릴까요?
전화연결: 담당자에게 연결해드리겠습니다. 혹시 연결이 끊어지면 OOO-OOOO번으로 전화주세요.
종료인사: 감사합니다. 즐거운하루 보내세요. (3초쯤 기다렸다가, 상대방이 전화를 먼저 끊으면 통화 종료)

위와 같은 방법으로 전화 응대를 실시하고 있습니다만,
너무 길게 느껴질 수도 있을 것이며, 더 나은 다른 멘트를 추천해주실 수도 있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인사말과 관련하여 의견이 있으신 분은 자유롭게 답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1. 최초인사 예시
- 반갑습니다. OO학교(기관) OO실(과) 홍길동 입니다. 무엇을 도와드릴까요?
- 안녕하십니까? OO학교(기관) OO실(과) 홍길동 입니다.
- 감사합니다. OO학교(기관) OO실(과) 홍길동 입니다.
- OO학교(기관) OO실(과) 홍길동 전화 받았습니다.

2. 종료인사 예시
-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되십시오.
- 안녕히 계세요.
- 더 궁금하신 점은 없으신가요?
- 감사합니다.
  • 참여기간 : 2020-06-22~2020-06-28
  • 관련주제 : 일반공공행정>일반행정
0/1000
목록
제일 상단으로 이동
x

국민생각함
자동 로그아웃 안내

남은시간 60

로그인 후 약 120분 동안 서비스 이용이 없어 자동 로그아웃 됩니다.
로그인 시간 연장을 원하시면 연장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