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작구 홈페이지 메인화면 카톡 소통채널에 "동작 챗봇 시스템" 도입에 관하여 묻다
동작구는 구민과 대화하는 소통 채널이 얼마나 될까요?
홈페이지에 공개된 것만 헤아려 보면
칭찬합시다, 제안참여, 구청장에게 바란다, SNS(블로그, 페이스북, 동작구 카카오플러스) 채널 등이 있습니다.
이 채널은 주로 구정 홍보나 구민 안전대책 등 대민 차원의 알림 역할의 소통 창구이지요?
그렇다면 동작구민이 구정 주요한 것, 인허가 민원업무, 복지 혜택에 관한 각종 지원 등에 관한 답변을
실시간 질의 응답으로 받아 볼 수 있는 챗봇 시스템을 주민들이 홈페이지나 스마트폰에서 이용할 수 있으면
편리 하지 않을까요?
"동작구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동작 챗봇 시스템" 활용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대화 나눠 봅시다.~~
댓글, 좋아요, 의견 달기 등 많이 많이 참여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