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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각모음

생각의 발자취
[ 이 생각은 2020년 05월 25일 시작되어 총 1명이 참여하였습니다. ]
(인천해양경찰서) 해양종사자를 위한 민원서비스에 대한 개선의견을 듣고자 합니다.
국민생각함에 참여한 국민소통단의 의견을 받아들여 생각을 정리하였습니다.

해양종사자의 특성상 관공서와 거리가 멀고 민원업무의 소요시간이 많은점 등을 고려하여 가까운 연계 해양관서(해양경찰, 해양수산청 등) 간 논스톱 민원서비스에 대해 심층적 논의를 하고자합니다.

제안드리고 싶은 안건과 논의하고 싶은 안건을 다음과 같습니다.

1. 논스톱 민원서비스 시행 시 고려해야할 사항(불편이 예상되거나, 우려되는 사항)

2. 스마트폰이나 인터넷 등을 통해 국미이 더욱 편하게 민원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방안에는 무엇이 있는지?

3. 연계되었으면 하는 해양관서에는 무엇이 있는지?(예 동사무소, 해양수산청, 해양경찰 파출소 등)

(참고 그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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