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

생각모음

생각의 발자취
[ 이 생각은 2020년 04월 08일 시작되어 총 2명이 참여하였습니다. ]
(수요자중심민원환경조성) 사회배려대상자를 위한 민원서비스 개선·확대
현황: 공공기관 수어통역서비스(110콜센터 평일 9~18)
문제점: 민원절차 등에 대한 시·청각장애인의 안내자료가 없는 상태
개선방안: 점자앱 및 음성서비스 활용 매뉴얼 제작
 

 
  • 참여기간 : 2020-04-14~2020-04-19
  • 관련주제 : 일반공공행정>국민권익·인권
0/1000
제일 상단으로 이동
x

국민생각함
자동 로그아웃 안내

남은시간 60

로그인 후 약 120분 동안 서비스 이용이 없어 자동 로그아웃 됩니다.
로그인 시간 연장을 원하시면 연장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