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

생각모음

생각의 발자취
[ 이 생각은 2020년 02월 24일 시작되어 총 4명이 참여하였습니다. ]
(경상북도교육청)경북교육콜센터(054-1396) 홍보물품은 어떤 것이 좋을까요?
■ 경북교육콜센터(054-1396) 현황
○ 명칭: 경북교육콜센터 (☎054-1396)
○ 상담인력 구성
  -  상담사 3명
○ 운영일자
  - 시범운영: 2019.11월 ~ 12월(2개월)
  - 정식운영: 2020. 1월 ~
○ 운영시간: 평일 근무시간 운영(09:00~18:00)
○ 상담내용
학생 전․편입학, 교직원 복무․처우, 시험(임용, 검정고시), 학생 장학(평가, 성적관리, 대학 진학 등), 교육과정(공동교육과정, 복식교육과정 등), 정보화 관련(나이스, 홈페이지 등), 각종 제증명 등 교육관련 상담
○ 홍보방법
  - 공문, 홈페이지 등 

■ 문제점
○ 경상북도교육청 교육 전반에 대하여 상담 역할을 하고 있는 "경북교육콜센터"에 대하여 공문, 홈페이지 등을 활용하여 홍보 및 안내하고 있으나, 아직까지도 상당수의 학생, 교직원, 학부모, 시민 등이 모르고 있음

■ 추진방향
○ "경북교육콜센터"를 홍보하기 위하여 홍보물품을 제작하고자 함
○ 홍보물품 종류 및 방법에 대한 검토

 가. 홍보물품 종류에는 팜플렛(포스터), 손수건, 물병, 우산, 에코백, 차량 사고용 삼각대, 안전용 후레시, 차량 부착용 운전자 번호 안내판 등이 있는데, 이것 외에도 홍보물품은 어떤 것을 만들어서 배부하는게 좋을까요?
  나. 홍보물품에 "경북교육콜센터" 내용을 새기는 것이 좋을까요? 새기지 않는 것이 좋을까요? 사람에 따라서 "경북교육콜센터" 문구가 있으면 사용하기가 곤란하다는 의견도 있어 물어봅니다.
 
위의 가, 나에 대한 의견을 적어주시면 "경북교육콜센터" 홍보용품 구매에 참고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0/1000
목록
제일 상단으로 이동
x

국민생각함
자동 로그아웃 안내

남은시간 60

로그인 후 약 120분 동안 서비스 이용이 없어 자동 로그아웃 됩니다.
로그인 시간 연장을 원하시면 연장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