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

생각모음

생각의 발자취
[ 이 생각은 2019년 05월 20일 시작되어 총 10명이 참여하였습니다. ]
청원생명브랜드의 홍보 전략에 대한 의견을 나눠주세요~
참여 의견을 이렇게 정리했습니다! 충청북도님의 의견정리2019.06.03

청원생명브랜드 홍보전략에 대해 많은 의견을 남겨주셔서 감사드리며, 나누어 주신 의견에 대해 간략하게 정리하고자 합니다.

  - 마케팅 방향 : 고품질 친환경 농특산물 등 고급화 전략이 필요

  -주 마케팅 대상 : 서울, 경기 등 대도시에 거주하는 30-40대 주부층 대상

청주시 농업에 관심을 가져주신 주민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청주시 농특산물 공동브랜드 '청원생명브랜드 광고(보조) 문구' 변경을 위해 주민 여러분께서 나눠 주신 생각들을 간단히 정리하고자 합니다.
 

<청원생명 광고(보조)문구에 대한 의견>
o 의견을 종합한 결과 청주의 이미지를 살린 환경 친화적이고 건강한 먹거리라는 이미지를 반영하는 것이 좋겠다는 의견이 가장 많았습니다.
※ 총 14분께서 소중한 의견을 나누어 주셨습니다.
- 관련의견 통계(댓글별 중심 단어로 정리)

  

<생각의 발전>
o 농특산물 브랜드는 2000년 대 중반부터 크게 늘어났으며 각 지자체에서는 보다 높은 경쟁력 확보를 위해 경쟁적으로 브랜드를 개발, 홍보하고 있습니다.
o 우리 청원생명브랜드도 지속적인 품질 향상과 홍보를 통해 브랜드 인지도가 점점 높아져 가고 있습니다.
o 하지만 더 효율적으로 브랜드 가치를 높이기 위해서는 각종 언론,홍보 매체 홍보(마케팅)집중 연령 타게팅과 지역 세분화, 청원생명브랜드의 발전 목표를 설정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o 따라서 청원생명브랜드의 발전 목표와 마케팅 시 집중 공략하여야 할 연령층, 지역 등에 대한 의견을 추가로 나누어 보았으면 합니다. 많은 의견 부탁드립니다.
ex) 30-40대 젊은 주부층을 대상/ 고품질 친환경 고급 농산물 이미지 구축 등

 
 
0/1000
목록
제일 상단으로 이동
x

국민생각함
자동 로그아웃 안내

남은시간 60

로그인 후 약 120분 동안 서비스 이용이 없어 자동 로그아웃 됩니다.
로그인 시간 연장을 원하시면 연장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