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

생각모음

생각의 발자취
[ 이 생각은 2026년 01월 26일 시작되어 총 1명이 참여하였습니다. ]
경인지방우정청 김강혁 집배원님을 칭찬합니다.
경인지방우정청 김강혁 집배원님을 칭찬합니다.
제가 거주하는 곳을 담당 하시는 집배원님이십니다. 제가 새벽부터 출근을 하다보니 회사에서 받아야할 서류 등을 가지고가야 하는 상황이다보니, 출근시간도 이른시간에 가다보니, 새벽 7시경에 서인천 우체국으로 직접방문하여 받거나 하는 상황인데요.
또 특히나 제가 특정 우편물에 대해서는 따로 보관해주셨다가 제가 출근하는길에 수령하는 식으로 하다보니, 하루에 많은 곳을 다니시는 김강혁 집배원님 입장에서 여간 힘들고 귀찮을 수 있는 부분인데요.
더군다나 그시간에는 우편물들을 정리하시고, 추가적으로 집배원으로써의 일들이 많은 정신없는 시간인데도 한번도 내색하지않으시고 끝까지 체크 해주셨습니다.
매일 그런 우편을 기다리는 것을 아시고, 따로 모와두시며, 그런 우편이 올경우 시간을 내셔서 직접 전화까지 주시면서 체크를 해주시는 모습에 너무 감사해 어떻게 표현을 해야할지 몰라 찾다가, 신문고에 글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항상 담당 시민을 먼저 생각하시고 간단하면서도 귀찮기도 하고 어려울 수 있는 상황에서도 끝까지 신경 써주시면서 체크해주시고 알려주시는 모습에 너무 큰 감명을 받았습니다.
주변사람들에게도 이런 집배원님은 절대 없을 것이라고 하네요.
큰 칭찬을 드리며, 이 글로 인해 날씨도 춥고 힘드실텐데 조금이나마 힘이 되었으면 너무너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건전한 토론을 위해서 비방·욕설·도배 등 토론을 방해하거나 토론과 무관한 게시물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0/1000
목록
제일 상단으로 이동
x

국민생각함
자동 로그아웃 안내

남은시간 60

로그인 후 약 120분 동안 서비스 이용이 없어 자동 로그아웃 됩니다.
로그인 시간 연장을 원하시면 연장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