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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연계한 지하주택 침수사고 대응시스템 구축 (2cm – 침수알림문자 발송, 15cm– 자동119신고) - (평상시) 응급상황(화재, 구조 등) ... 자동 119신고□ 기대효과ㅇ 전국 최초! 지하가구 119연계 재해재난 대응 관리시스템 구축ㅇ 사회적 약자와 365일 동행으로 재난안전(인명)사고 골든타임 확보ㅇ 동행파트너(돌봄공무원, 통반장 등) 업무부담 경감 및 행정력 낭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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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감소할 것입니다.단원구가 지금까지 추진해온 환경 정책에 이와 같은 디지털 기반 정보 제공 방식을 더한다면, 외국인 주민들의 생활 안정과 지역사회 통합에 더욱 긍정적인 효과를 주며 단원구의 이미지 또한 크게 향상될 것으로 기대합니다. 이러한 취지에서 음식물쓰레기 전용봉투에 QR코드를 도입하고 다국어 안내를 제공하는 정책을 적극적으로 검토해주시기를 ...
... 고지서 등 민원업무 관련 문의 시 전화번호 외 문자문의 안내번호 추가 기재○ 일반인들 포함 청각장애인이나 농아인이 소지하고 있는 핸드폰을 이용하여 문자로 문의가능하도록 문자문의 안내번호 기재- 문의는 문자로 하고 답변은 문자 또는 문의한 ... 고객 만족도 향상○ 직장인 같은 일반인들도 업무중 음성으로만 하는 전화문의보다 조용히 문자로 할 수 있는 ...
... 특화된 일자리 정보․서비스를 통합 제공하는 온라인사이트 구축․운영 ○ (서비스) 농가-근로자 배정․매칭, 외국인 사증발급서류 준비, 근로계약서 작성, 계절근로자 입․출국 정보관리, 근무이력 관리 등 ○ (운영실적) ‘24년 기준 회원수 26,222명, 중개실적 25,13 ...
... 위한 고도화를 위해 의견을 수렴하고자합니다.1. 현재 상주교통안전체험교육센터의 화물자격취득과정은 외국인 교육생의 비율이 날로 늘어가고 있습니다. 현재 러시아어와 중국어 교육자료를 제작하였는데 또 다른 외국어 교육자료의 제작이 필요성에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2. 한국도로공사와 협업하여 영상 위주의 교육자료로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다른 ...
... 분들께 깊은 감사드리며의견수렴 결과를 다음과 같이 안내드립니다.ㅇ 설문기간: 25.7.16.~7.30.ㅇ 설문결과 1. 국방민원 ... 불편했던 점 - 처리지연/불친절한 응대/복잡한 절차/불명확한 안내: 각 2명(각 22.2%) - 불편한 점 없음: 1명(11.1%) 4. 국방민원의 ... 민원상담 도입, 모바일 전용앱 구축, 장애인 및 고령자 대상 음성기반 기능 등이상입니다. 주신 의견은 업무에 ...
... 연계한 지하주택 침수사고 대응시스템 구축 (2cm – 침수알림문자 발송, 15cm– 자동119신고) - (평상시) 응급상황(화재, 구조 등) ... 자동 119신고 □ 기대효과 ㅇ 전국 최초! 지하가구 119연계 재해재난 대응 관리시스템 구축 ㅇ 사회적 약자와 365일 동행으로 재난안전(인명)사고 골든타임 확보 ㅇ 동행파트너(돌봄공무원, 통반장 등) 업무부담 경감 및 행정력 낭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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