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 시대'가 되었습니다.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엘리베이터의 버튼을 누를 때면 바이러스가 옮을까봐 많은 두려움을 느낍니다.많이 누르는 버튼(올라감, 내려감, 1층, 열림, 닫힘 등)을 누를 때는 더더욱 그렇습니다.이같은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이제는 '음성이나 모바일을 이용해서 움직이는 엘리베이터'를 개발해야 할 때가 된 것 같습니다.기존설비에 IT기술을 접목한다면 ...
현황 및 문제점지하철역사내 역명은 현재 기둥 및 스크린도어 위쪽과 안쪽에 있으나 위는 올려다봐야되고 기둥쪽은 뒤돌아봐야되고 안쪽은 열차안에만 볼 수 있다는 문제가 있다개선방안첨부파일처럼 지하철 역사내 스크린도어 바깥쪽(승강장쪽)에 역명 및 다음역 안내스티커를 부착한다기대효과현재역과 다음역을 시민 눈높이에 맞게 볼 수 있다
... 3. 참여하기 버튼 클릭 후 아래 사항 진행 -📎[제안서, 개인정보 수집 이용 동의서] 파일 첨부하기 -✅신청하기버튼 클릭하여 접수 완료○ 심사결과: 2025. 11월 중 발표 예정(개별 통지)○ 시상계획 - 등급에 해당하는 제안이 없는 경우 시상하지 않을 수 있으며, 동일인이여러 건을 제출한 경우 상위 1건만 시상※ 자세한 사항은 시 누리집 공고문을 확인하여 주시기 ...
혈세받고 일하면서 왜 국민의 편리성을 침해하나요?왜 혈세받고 일하면서 국민이 불편하다고 민원 넘치도록 접수해도 무시하냐고요.지하철 역 역사 내 엘리베이터 닫힘버튼 활성화하는게 그렇게 어렵습니까? 전기세 아낄려고 그러십니까? 언제까지 무시하고 미룰려고 그러십니까? 밖에 열림버튼 설치하면 되지 않습니까?
... 버튼을 누를 때면 바이러스가 옮을까봐 많은 두려움을 느낍니다.많이 누르는 버튼(올라감, 내려감, 1층, 열림, 닫힘 등)을 누를 때는 더더욱 그렇습니다.이같은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이제는 '음성이나 모바일을 이용해서 움직이는 엘리베이터'를 개발해야 할 때가 된 것 같습니다.기존설비에 IT기술을 접목한다면 그리 어려운 일이 아닐 것으로 생각합니다.이의 실현을 ...
... 사거리에서 온천장지하철역 사이에 도로변에 봄동각나무가 심어져 있는데주기적으로 가지치기를 하고 있는데 가지치는 정도가 너무 심해서 보기가 흉할 지경입니다. 사람으로 치면 머리만 치면 될것을 목까지 뎅강 쳐서 뼈대(굵은 나무가지)가 앙상하게 나올 지경이라 흉하네요. 일하는 분이 다음에 일하기 쉽게 확 치는 것 같은데, 용호동 W 옆 도로변 봄동각 나무 ...
외부에 있는 지하철 의자나 버스 정류장 의자를 온열 기능 의자로 바꿔주시길 요청 드립니다!특히 광교역은 바로 바깥과 통해있는데의자도 차가워서 추위에 떨어요..이게 작은 변화 같은데 겨울 2-3개월동안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사람들의 삶의 질을 굉장히 높여줍니다. 잘 관리된 동네구나 라는 생각도 들고요. 다른 지역들도 마찬가지고요~! 고려해주세요. 감사합니다.
... 강화할 필요가 있다고 생각합니다.그리고 2개 이상 캐리어를 끄는 경우는 에스컬레이터 이용을 금지하고, 엘리베이터를 이용하도록 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또한 위험하게 캐리어를 끌고 에스컬레이터를 타는 행위에 대해 적극적으로 시민들이 문제를 제기할 수 있도록 공익캠페인을 통해 의식개선이 병행되어야 할 것입니다 ...
... 및 문제점일본에서는 열차사고시 지하철역뿐만 아니라 기차역에 사고안내전용 모니터가 있어 노선그림과 함께 글로도 사고내용을 전달하고 있어 쉽게 확인이 가능하지만 우리나라에서는 방송으로만 알려주고있어 아무리 방송을 해도 소음때문에 못 들을 수 있다는 문제가 있다개선방안기차역에 사고안내전용 모니터를 설치하여 노선과 함께 사고구간 사고명 ...
남은시간 60초
로그인 후 약 120분 동안 서비스 이용이 없어 자동 로그아웃 됩니다. 로그인 시간 연장을 원하시면 연장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