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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경로당, 종교시설 등 생활권 교육○ 개선 계획(국민의견 반영) 1. AI를 활용한 교육 콘텐츠 개발(진행 중) 2. 고령자 교통안전교육용 실습 교보재 제작 배포(진행 예정) 3. 지역별 순회교육 및 생활권 주요 시설 교육(진행 중)귀한 시간을 내어 의견을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국민께서 주신 의견 중 우리 기관에서 가능한 사항을 우선적으로 반영하여 추진할 ...
... 한국교통안전공단] 고령운전자 대상 차량 내 첨단 장치 교육o 의견 수렴 개요- 의견 수렴 분야 : 고령운전자 대상 교육의 고도화를 위한 의견 수렴o 내용- 한국교통안전공단 상주교통안전체험교육센터에서는 개인택시 양수를 원하는 교육생분들에게 차량 내 첨단장치를 알 수 있도록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다만 차량의 수리, 교통사고 등으로 인해 어려움이 생김에 ...
... 지역 특성상 버스 노선과 운행횟수가 적은 곳이 많습니다.고령의 노인분들이 최소한의 사회 생활을 영유할 수 있는 경로택시 ... 실시하고 있는 사례도 있습니다.이러한 실행은 70세 이상의 고령 운전자들의 면허 반납에도 기여할 것으로 여겨집니다.시골마을에서 이동권이 제한되다보니 고령임에도 불구하고 운전을 감행해야하는 불가피한 사례도 많이 있습니다 ...
안녕하십니까한국교통안전에서는 고령 운전자 운전 행동과 관련이 높은 인지기능 자가진단 ... 다양한 의견을 청취하고자 합니다.1. 내용 : 고령 운전자 운전 행동과 관련이 높은 인지기능 자가진단 프로그램개발 활용성 제고 방안 모색- (개발) PC, 스마트폰에서 사용 가능한 '자극 제시-행동 방응 측정' 방식의 인지기능 검사 2종 개발 *지시문에 따라 화면에 제시되는 자극에 ...
... 있습니다. 반면, 보행자 입장에서는 차량이 고령 운전자 차량인지 인지하기 어렵고, 특히 인도 횡단 시 ... 기대효과• 보행자 및 일반 운전자들이 고령 운전자 차량을 보다 빨리 인지할 수 있어 사고 예방 효과가 기대됩니다.• 고령 운전자 스스로도 ‘나는 고령 운전자다’라는 인식을 갖게 해 보다 신중한 운전 습관을 유도할 수 있습니다.• 정책적으로 고령 운전자 ...
왜 이런현상이 생겨나게된건지요어떻게해결할수 있을까요
요새 킥보드 자전거 뺑소니가 급증하고 있습니다. 전동 킥보드들은 번호판이 없기에 뺑소니를 치고 달아나는 경우가 많습니다.일본처럼 전동킥보드는 면허가 필요하게 하고, 번호판 등록 ... 아니면 프랑스처럼 전동킥보드 폐지시켜주십시오. 뿐만 아니라 따릉이나 기타 사설업체에 공유 자전거도 번호판 부착해주십시오. 뺑소니 피해자가 너무 많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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