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울진군 민원업무 처리시 울진군민에 맞는 정책을 추진할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민원 전화 전수녹음 실시 관련 찬반 투표]울진군은 민원 전화 응대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폭언장시간 통화 등으로부터 직원 보호와 행정서비스 품질 향상을위해, 전 부서 통화 전수녹음 제도 도입을 추진하고 있습니다.운영 예정 방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통화 시작 시 : 안내멘트 송출 후 자동녹음 시작☎ 15분 경과 시 : 경고멘트 안내☎ 15분 연장시 : 단축번호 ...
울진군 민원전화 전수녹음에 찬성하여 주셔서 감사합니다.정책에 잘 반영될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울진군 민원행정 및 제도개선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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