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

생각모음

생각의 발자취
[ 이 생각은 2025년 08월 28일 시작되어 총 11명이 참여하였습니다. ]
전국의 모든 경찰서 부서에, 형사과, 사이버수사과 가 있듯이 법무처 라는 부서를 신설 되길 바랍니다.
전국의 모든 경찰서 부서에, 형사과, 사이버수사과 가 있듯이 법무처 라는 부서를 신설 되길 바랍니다.
경찰서 내부에서, 사건을 접수를 받던 일처리를 하던 수사를 하는 과정에 있어서, 법무처로 통하여, 법류적, 근거과 심의를 거쳐서, 
검찰에 송치를 하던, 자체적으로 처리하던, 사건을 무효시키던, 하는 심의 과정을 거쳐서, 보다 정밀하고, 정확한, 수사과, 사건접수를 받던, 하게 하여서,

억울한 사람들은, 억울한 상황이 피해지도록, 하고, 확실하게 명분이 있게 잘못을 한 분들은, 확실하게 처벌 되도록 하는것에 기여 할 수 있다고 봅니다.



자기가 기분 조금 나쁘고 사건 접수 호기심에 그냥 궁금해서, 사건 접수 하는 경우가 현실적으로 40-65%가량 정도 됩니다.
그에 따라서, 억울하게 사건이 접수 되고 기분 상하고 감정상하고 억울하게 되고, 조사를 받게 되는 경우를 예방 할 수 있다고 봅니다.
보다 양립적으로, 정밀하게 사건을 접수 맞던 말던 , 필요한 사건만 접수를 받고, 꼭 형사적으로 수사나 처벌이 요하지 않는 부분은, 면하게 할 수 있기에 모든 경찰서에 법무처라는 부서가 신설 되길, 바랍니다.



적극적으로 공감되시는 분들께서는, 국민제안 등으로, 경찰청 및, 국가행정기관, 등에, 건의로 다같이 접수하여 주셨으면 합니다.
  • 찬성찬성 : 5
  • 반대반대 : 0
  • 기타기타 : 0
0/1000
목록
제일 상단으로 이동
x

국민생각함
자동 로그아웃 안내

남은시간 60

로그인 후 약 120분 동안 서비스 이용이 없어 자동 로그아웃 됩니다.
로그인 시간 연장을 원하시면 연장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