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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택시에서는 민원서비스 시책에 반영하고 대민 행정서비스를 개선하고자민원서식 QR코드 작성예시 제공서비스에 대한 주민 의견을 청취하였습니다.소중한 의견을 들려주셔서 감사합니다.설문조사 결과1. 평택시의 에 대해 알고 계셨나요?1-1. 알고 있었고 이용해본 적 있다 : 15명(22.7%)1-2. 알고 있었지만 이용해본 적은 없다 : 28명(42.4%)1-3. 들어본 적은 있는 것 같다 : 8명(12.1% ...
... 민원여권과입니다.시민 생활과 밀접한 민원제도 및 서비스 개선 우수사례를 선정하여 직원의 자긍심을 ... ❍ 안 건 명 : 2025년 오산시 민원행정 및 제도개선 우수사례 선정❍ 대 상 : 우수사례 후보 7건(징수과 외 5개 부서)❍ 참여기간 : 2025. 8. 1.(금) ~ 8. 17.(일) (17일간)❍ 참여방법 : 우수사례후보 7건 중 3건 복수투표첨부파일을 참고하여 다음 사례 중 가장 우수하다고 ...
... 확대 운영과 관련 예산 확보 현장 교사 대상 연수 및 컨설팅 기획 교육부에 협력교수 제도 개선 건의 시 국민 공감자료로 첨부 서울시의회 등 관련 기관 보고 시 정책의 정당성과 필요성을 뒷받침하는 자료로 활용앞으로도 서울특별시교육청은 장애학생과 비장애학생이 함께 배우는 포용적 통합교육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국민의 의견을 소중히 반영해 나가겠습니다 ...
... 약간의 믿음도 있었다. 그러나 아무리 시간이 지나도 전혀 개선되지 않는다는 것을 느꼈다. 한가지 내가 이렇게 생각한 ... 있다. 그러나 예전부터 있던 문제점은 단 하나도 전혀 개선 되지 않았다. 여기서 중요한 것은 신축을 했음에도 전혀 ... 일관하고 있다. 지자체를 절대평가, 또는 상대평가하는 제도를 만들어서, 하위권 지차체는 일정기간 자치권 회수를 해야한다고 ...
평택시에서는 민원서비스 시책에 반영하고 대민 행정서비스를 개선하고자민원서식 개선에 대한 주민 의견을 청취하였습니다.소중한 의견을 들려주셔서 감사합니다.설문조사 결과1. 평택시 민원서식, 이렇게 개선되면 좋겠습니다.1-1. 글씨 크기나 배치가 보기 어렵습니다 : 8명(13.8%)1-2. 항목을 줄여주세요 : 12명(20.7%)1-3. 쉬운 말로 바꿔주세요 : 13명(22.4%)1-4. 모바일에서도 ...
평택시에서는 민원서비스 시책에 반영하고 대민 행정서비스를 개선하고자무인민원발급기 개선에 대한 주민 의견을 청취하였습니다.소중한 의견을 들려주셔서 감사합니다.설문조사 결과1. 무인민원발급기 사용 시 어려웠던 점은 무엇인가요?1-1. 지문인식, 본인확인의 어려움 : 32명(50.8%)1-2. 화면 구성이 복잡함 : 9명(14.3%)1-3. 원하는 서류를 찾기 어려움 : 10명(15.9%)1-4. 위치나 ...
... 하게 될 때가 있어 좀 더 객관적인 체크리스트나 기준 필요,- 민원담당자에 대한 폭언이나 과격한 언행 시 단순 상담종료와 같은 것 이외에도 사법적 지원 필요수렴된 의견은 검토 후 민원행정 및 제도개선 추진계획에 반영 예정입니다.공감하고 소통하는 고성교육지원청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평택시에서는 민원서비스 시책에 반영하고 대민 행정서비스를 개선하고자친절한 민원 응대에 대한 주민 의견을 청취하였습니다.소중한 의견을 들려주셔서 감사합니다.설문조사 결과1. 먼저 밝은 인사와 눈맞춤으로 반겨줬을 때 : 31명(43.1%)2. 어려운 내용을 쉽게 풀어 설명해줬을 때 : 19명(26.4%)3. 필요한 서류를 하나하나 챙겨 안내해줬을 때 : 18명(25%)4. 대기 중에도 계속 진행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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