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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민원서비스 발굴 및 제도 개선 의견을 수렴하고자 합니다.단양교육지원청의 보다 나은 민원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여러분의 소중한 의견을 적극 검토하여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많은 참여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 시스템 구축 - 24시간 응답 가능한 챗봇, 음성인식 상담 등 민원 자동응대 서비스 확대○AI 기반 행정서류 자동분석 및 처리 - ... 등 데이터를 바탕으로 한 선제적 대응 정책○AI를 활용한 취약계층 발굴 및 맞춤 지원 - 복지 사각지대 해소를 위한 위기징후 탐지 및 대상자 자동 추천○AI 기반 도시관리 및 환경 모니터링 - 공공시설 유지보수, 미세먼지소음 등 실시간 감지 및 ...
안녕하세요단양교육지원청입니다.보다 나은 우리교육지원청 민원서비스 제공을 위헤2024년 단양교육지원청 민원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였습니다.참여해주신 분들께 정말 감사드리며, 고객의견을 열심히 반영하여더 높은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하기위해 노력하겠습니다.감사합니다.
강원특별자치도 고성군 민원상담(통화 및 면담) 권장시간 설정 설문조사 결과를 참고하여 1회 민원상담 권장시간 설정 지침을 8월 중으로 수립해, 고성군 악성민원 대응에 활용하겠습니다.
... 우리 교육지원청에서는 수요자 중심의 교육행정서비스 제공으로 고객만족 행정을 구현하고자단양교육행정서비스헌장 개정 관련 고객의 의견을 수렴하고자 합니다.1. 의견수렴기간: 2024. 7. 16.(화)~2024. 7. 26.(금)2. 의견제출방법: 국민생각함 참여 의견 제출 - 댓글 등록붙임 「2023년 단양교육행정서비스헌장」 1부.보내주신 소중한 의견을 통해 고객이 만족하는 ...
... 결과ㅇ 참여인원: 8명ㅇ 투표기간: '25. 7. 15.~7. 29.ㅇ 투표결과(민원취약계층 편의 제공을 위하여 우선 고려 사항 의견수렴) 1. 민원서식 및 자료의 다양화, 쉬운표현 사용(3명 / 37.5%) 2. 맟춤형 민원 안내 및 지원 인력 배치/이동이 불현한 민원인을 위한 방문형 서비스(각 2명 / 각 25%) 3. 디지털 격차 해소를 위한 민원 접근 강화(1명 / 12.5%)※ 이상입니다. 업무에 참고하겠습니다 ...
안녕하십니까?단양교육지원청에서는 민원취약계층을 위한 민원서비스 개선 의견 수렴을2025년 7월 24일 ~ 2025년 7월 31일까지 실시하였습니다.민원취약계층을 위한 민원서비스 개선 ... 8월 중 실시할 예정이며,다른 모든 의견을 적극 검토하여 민원취약계층을 위한 서비스를 개선해나갈 계획입니다.더 나은 민원서비스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민원행정서비스 향상을 위한 편의물품 구비에 대한 소중한 의견을 보내주시어 감사드리며,보내주신 의견을 참고하여 단양교육행정서비스 향상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감사합니다.
... 있습니다.민원을 처리하기 위한 방법은 방송통신위원회는 국민신문고를 민원접수 창구로 사용하고있으며, 방통위 홈페이지 내 민원신청하기 페이지도 국민신문고와 연동되어 있습니다.기타 사항은 대표번호 02-900-5000번으로 전화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칠곡군 민원취약계층(노인, 장애인, 외국인, 임산부)을 위한 필요 서비스에 대한 자유로운 의견을 남겨주세요ex) 대기시간 단축을 위한 아이디어, 휠체어 비치, 돋보기 비치 등등
남은시간 60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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