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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각모음

생각의 발자취
[ 이 생각은 2025년 07월 23일 시작되어 총 3명이 참여하였습니다. ]
대한민국의 공정거래법은 누구를 위한 것인가요?
대기업 앞에서 과연 공정한가요!!
공정거래법은 대기업우선이고 소비자는 안중에도 없는 것 같습니다
수년간 불량제품에 대해 고생한 소비자는 소비자보호원에 호소를 해도 "공정거래법"에 의해
환불은 받을 수 없고 겨우 구매금액에 10%만 보상받을 수 있다고 하더군요
이 법을 약용한  LG전자는 고쳐지지 않을 제품을 수리라는 미명아래  4년 넘게 끌어왔습니다
구입후 4번이나 수리?를 받고도 여전히 모든 문엔 끔찍한 곰팡이가 끼어 있습니다
소비자들과 대기업과의 분쟁이 하루이틀이 아닐텐데
손해는 제품을 구매한 소비자의 온전한 몫입니다
심지어 유상수리도 있구요
이 부당한 법은 언제 고쳐질까요?
첨부의 사진을 보고도 잘 못이 없다면 양심고장 아닙니까?
이 악법이 개선되어 허울만 있는 "소비자보호원"도 제구실을 했으면 합니다


 
  • 참여기간 : 2025-07-23~2025-08-06(24시 종료)
  • 관련주제 : 반부패·청렴>민간분야 청렴정책
  • 그 : #공정거래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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