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안녕하십니까?「2025년 함안교육지원청 민원행정 및 제도개선을 위한 국민 의견 수렴」에 많은 관심을 갖고 참여해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소중한 의견을 잘 반영하여 민원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노력하도록 하겠습니다.감사합니다.
... 서비스 중 대표적인 것으로 여권이 있습니다.2021년 12월 차세대 전자여권이 도입되면서 민원인이 희망시 발급된 여권을 재방문없이 등기우편으로수령할 수 있는 여권 우편배송서비스 ... 대해 투표로 의견을 표현해주세요! 여러분의 적극적인 투표와 관련 댓글은 향후 여권 행정서비스 개선에 도움이 될거에요.^ ...
... 월 1일을 기준으로 면허세를 부과받고 있습니다. 이 제도는 일정 기준일에 따른 일괄 과세로 행정 효율성을 꾀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으나, 다음과 같은 구조적 불합리함이 지속적으로 ... 사실상 없는 수준임에도 세금 부담은 과도하게 부과되는 대표적인 예입니다.(3) 지속적인 민원 발생과 제도 개선 미흡 위 사례들은 지방세 담당 공무원들도 민원이 빈번하다는 사실을 ...
... 민원실에서는 코로나19 확산으로 중단되었던 1일 명예민원실장제를 2023.6월 부터 운영 재개하여 방문 민원인에게 정감있고 편안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행정서비스의 질 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참여인원 : 7명(자원봉사자)* 주요업무 : 방문민원 안내 및 상담 등이와 관련하여 만족도 조사를 진행하오니, 해당되는 항목에 투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기타 의견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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