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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대효과○ 도로 위 횡단보도에 시각장애인용 보도블럭(노란색)을 설치할 경우, 장애인 이동권을 보장하여 안전하게 도로를 건널 수 있는 환경을 조성○ 장애인 이동권에 대한 사회적 인식개선►해당 안건 탄생 과정 시 의견○ 공감 1, 관심 1, 추천 5 의견 2○ 의견내용1) 해당 사항은 법에의해 불가능한걸로 알고 있는데, 국가적 차원에서 법 개정 및 횡단보도까지 ...
... 1시간씩 기다려야한다면 그건 정말 말도 안되는 일이겠지요.장애인도 똑같은 사람이고, 이동권을 보장받을 권리가 있습니다.장애인 콜택시를 늘려서 조금이나마 편하게 이동할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
... 배부할 계획입니다.일상 속 다양한 종류의 카드와 주민등록증 구분에 어려움을 겪는시각장애인에게 도움을 주고자'주민등록증'이라고 기재된 점자스티커를제공하여 (기존 주민등록증에 부착해사용하는 방식)민원 편의를 제고하고자 합니다.점자스티커 제작, 배부방법 등에 대해 자유로운 의견을 듣고자 하니,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
... ►기대효과○ 도로 위 횡단보도에 시각장애인용 보도블럭(노란색)을 설치할 경우, 장애인 이동권을 보장하여 안전하게 도로를 건널 수 있는 환경을 조성○ 장애인 이동권에 대한 사회적 인식개선►마포구민 및 해당 제안에 관심있는 직원들의 다양한 의견 및 개선방안, 참신한 아이디어들을토론 및 제안해주세요!►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
... 전동보장구 임에도 불구하고 교통약자 이동권 보장을 위한 보행자를 분류, 별도의 면허증, ... 비용 절감- 교통약자인 노인/장애인의 안전한 이동권 보장 및 안전확보로 사회활동 참여기회 확대- 체계적인 전동보장구 사용규제 및 안전기준 표준화로 전동보장구 품질 경쟁력 강화- 모든 시민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보편적 ...
... 및 복권기금 등으로 부터 예산 및 후원금을 받아 중증 장애인의 이동권 보장을 위해 교통약자이동지원센터를 운영하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지자체별로 직원 약 150명, 차량 140대 정도 운영하면 한해 100억 이상 돈이 들어 가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런데 이런 센터를 만들어 운영한다면 직원 급여 및 복지 비용만 해도 엄청날 것으로 사료됩니다. 이를 두고 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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