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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철도보다 지역을 더 촘촘하게 연결해주는 중요한 대중교통입니다. 시외고속버스를 위한 정부의 재정 지원이 동반되어 지방 소멸을 막이야 합니다.▲아산시전담형 마중택시 환경에 영향 고려대중교통 소외 지역 아산시에서 실시하는전담형 마중택시의 경우, 이동권 보장에 있어서 도움이 될 수 있으나 자동차가 내뿜는 배출물로 인한 환경오염이 우려됩니다. 지방 ...
... (문제) : 서민들의 대표적인 교통수단인 버스를 이용하기 위해 버스중앙차로 정류장을 많은 시민들이 ... 황색선으로 도색을 한다면 정류장 주변을 질주하는 버스, 택시, 승용차, 시민 등 모든 분야에서 멀리서도 쉽게 눈에 띄게 되어 정류장 주변에서는 좀 저속주행 및 시민들의 불안감을 덜게할 수 있어 안전에 도움이 될것으로 생각됩니다 ...
... 이용금액 지불 수단으로 사용 할수 있는 (준)현금성 상품권 교통수단 직접 항공권, 고속버스, 시외버스, 여객버스, 광역버스, 택시, 대리비, 퀵보드, 자전거, 전철, KTX, SRT, 등 각종 여객 교통수단 간접 자동차 정비비용, 고속도로 휴게소 비용, 졸음쉼터 비용, 공항내 각종 점포, 전철역 각종 점포, 기차내 매점, 고속/시외 터미널 내 각종 점포, 주유소(유류), 등 3. 현 상태 T ...
... 정말 좋습니다.그런데부대근처 기차역마다 부대까지 가는 택시비가 장난이 아닌곳이 많다고 들었습니다.군부대는 대개 버스 노선이 많이 없는 외진곳에 위치하다보니근처 교통 요지에서 휴가를 마치고 돌아오는 장병들은 택시를 이용해서 부대에 복귀하는 것이 대부분일 것입니다.휴가를 떠나는 장병을 위해 오전에 한 번, 복귀하는 장병을 위해 오후에 한번이라도 ...
... 18.(화) [14일간]❍ 설문내용: 농어촌버스 개선, DRT(수요응답형 교통체계(콜버스)) 도입, 사랑택시 확대 등 ※ 자세한 내용은 설문조사 링크 또는 QR코드 접속 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참여방법- 설문조사 링크 접속:https:forms.gle/STUHbD22XG6vksih8- QR코드 ...
... 사고가 일어난다는 논지를 증명할 수 없습니다.일단, 대중교통이 부실하여 자동차로만 접근이 가능한 직장이 많습니다. 그런 곳의 대다수가 버스는 없거나 드물게 오고 심지어 택시는 거리에 비해 불친절하거나 저렴하지는 않으므로 대안으로 이륜차를 생각하게 되는데 현재 이륜차는 자동차전용도로를 이용할 수 없으므로 이는 인간의 일할 의사를 꺾는다는 데에서 ...
... 결과를 종합해 다음과 같은 정책적 개선을 요청드립니다. 교통복지 인프라 확대 고령자들이 자발적으로 면허를 반납할 수 있도록 지역 내마을버스, 콜버스, 고령자 전용 택시 바우처 제도등을 확충해주시기 바랍니다. 혜택의 전국 통일 및 확대 현재 지역별로 상이한 운전면허 반납 혜택을전국적으로 통일하고, 실질적인교통비 지원금 인상과 같은 인센티브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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