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

생각모음

생각의 발자취
[ 이 생각은 2020년 11월 28일 시작되어 총 3명이 참여하였습니다. ]
사회주의 중국과 전체주의 망령 일본이 따라할수 없는 국부창출방안
1.중국과 일본 그리고 북한은 일당독제권력의 유지를 위해  국민 개개인에게 민족주의 방식의 상하절대복종을 모토로 하는 사회정책을 실행중이다.

2.독재국가는 개인의 자율성과 창의성을 극대화시키는 정책을 중국과 일본 북한은 실행할 수 없다. 

3.이러한 사실을 바탕으로 개인의 자율성과 창의성이
극대화 될때 국부가 증가하는 새로운 가치를  찾아낸다면  사회주의 중국은 결코 모방할 수 없을것이다.

4.페이스북과 유튜브의 발전 과정의 근간은 인간 고유의 본성인 내적으로는 성스러워지고 강해지고자 하는 욕망과 외적으로는 부자와 귀한사람이 되고자 하는 욕망을 투영시킬수 있는 알고리즘에 있다.

5.이를 바탕으로 개인을 주식회사처럼 만들어 개인대 개인 기업대 개인 국가대 개인으로 투자가 가능한 플랫폼을 구축한다면 개인의 자율성과 창의성이 급성장하는 사회를 만들수 있다.

6.만약 중국이나 일본 북한이 이 제도를 모방한다면
시민의 의식수준 상승으로 인하여 일당 독제정권에 위협이 될것이다.  일본은 민주주의 라기 보다는 전체주의 망령에 씌인 우익독재국가라는 전제하에 ...

7.일견 개인의 가치를 사고 파는 행위가 유교적 사고관에 거슬릴수 있으나 ...유교 불교 기독교나 도교 혹은 유태인의 탈무드 등등 자기 계발을 하지 않고는
개인의 가치를  올릴 수 없다.

8.즉 개인의 주가를 올리기 위해서 주입식 교육의 강제성 없이 국민 스스로 자기 계발을 하는 자연스러운 현상이 일어날 것이다. 이는 극한경쟁의 청소년 교육문제에도 해법이 될 수 있는바 굳이 검사 의사 공무원이 아니더라도 새로운 가치를 민중 스스로 찾아낼것이기 때문이다.

9.개인주식시장은 수천의 제프베조스와 수천의 워렌버핏을 만들어  낼것이며 이로 인한 국부는 중국과 미국을 넘어서서 동남아시아의 약소국과 한반도가 국경이 무색해질 만큼 가깝게 만들것이며 압도적인 국력으로 남북의평화통일을 이루게 할 것이다.
  • 참여기간 : 2020-11-28~2021-01-27
  • 관련주제 : 경제·산업·통상>경제정책
  • 찬성찬성 : 3
  • 반대반대 : 0
  • 기타기타 : 0
0/1000
제일 상단으로 이동
x

국민생각함
자동 로그아웃 안내

남은시간 60

로그인 후 약 120분 동안 서비스 이용이 없어 자동 로그아웃 됩니다.
로그인 시간 연장을 원하시면 연장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