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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사회문제와 정치에 관심이 많은 20대 청년입니다.
우리나라가 발전하면서 차 수요는 많아지는데, 비좁은 땅으로 인한 교통체증으로 다들 한번씩은 불편함을 겪으셨을 것입니다. 특히 출퇴근 및 명절 때는 정말 지옥이지요.
* 사진출처 : 뉴시스
그래서 한번 생각을 해봤는데, 제목에 쓴 그대로 '대중교통을 이용하면 주차 마일리지를 주는 시스템'은 어떨까 해서 글을 올립니다.
교통체증의 이유는 서울,경기권에 사람들이 밀집해서 그런 것도 있지만, 자기 소유의 차량이 많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차량을 갖고 계신 분들은 주차비가 생각보다 많이 나간다고 들었습니다. 그래서 대중교통을 어느 정도 이용하면 주차 마일리지를 주는 방식을 이용함으로써, 자차만 이용하지 않고 대중교통을 이용하게 '유도'하는 제도입니다. 차를 소유하고 있는 사람에 한해서 적용되지요.
예를 들면, 대중교통비로 2만원 이상을 쓰게 되면 만원을 '주차 마일리지'로 주는 거지요. 현금화가 가능하게 되면 부작용이 생길테니까요.
일부 주차장은 현금만 가능하다고 그러는데, 카드 단말기처럼 점진적으로 시행해야 할 것 같습니다.
건전한 피드백은 환영합니다. 문제되는 부분이나 더 좋은 생각이 있으시다면 답글 달아주세요.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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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광역교통개선대책에 따라 추진중인 회덕IC 연결도로 사업 현황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본 사업은 대전시 대덕구 연축동(경부고속도로)에서 신대동(천변도시고속도로)까지연장 0.8km의 나들목을 신설하는 사업으로행복청과 한국도로공사, 대전시 등 관계기관 협약을 통해 한국도로공사가 공사를 시행하는 사업입니다.2022년 4월 공사 착공 후 교대 및 교각 공사 등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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