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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각모음

생각의 발자취
[ 이 생각은 2016년 07월 06일 시작되어 총 55명이 참여하였습니다. ]
식품명인 체험·홍보관 운영 활성화 방안
▣ 추진 목적
  ❍ 우리나라의 우수한 전통식품과 식문화의 계승·발전을 도모하기 위하여 내·외국인을 대상으로
      식품명인 제품과 한류문화 체험·홍보
  ❍ 체험·홍보관을 전통식품 산업발전 및 6차 산업과 연계할 수 있도록 국민의 창의적 아이디어와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고
      정책 및 사업 추진 시 참고하기 위해 ‘온라인 정책토론 추진’

▣ 추진 개요
  ❍ 정책토론 주제(제목) : 식품명인 체험·홍보관 운영 활성화 방안
  ❍ 정책토론 주요 내용(의견수렴 범위)
    - 체험·홍보관의 효과적 이용을 위한 체험·홍보 방안
    - 식품명인 제품의 문화상품화를 통한 식품산업 육성 방안
    - 명인 제품 경쟁력강화 및 보급 확대를 위한 체험·홍보관 운영 방안
    - 식품명인 체험·홍보관과 6차 산업 연계 활성화 방안 등
      * (예시) 체험객 대상 지역 명인업체(단체·개인) 방문 여행 방안 등
  ❍ 관련 정책 추진현황
    - on-off line 식품명인 제품 판매관 운영 및 지원
      * 양재동 하나로 마트 내 상설 판매장, 우체국 쇼핑몰, 카카오 선물하기 코너 등
    - 식품명인 워크숍 지원
    - 식품명인 및 명인제품 TV, 라디오 등 언론 홍보
    - 식품명인 홍보물 제작 지원(홈페이지, 현판 제작 등)
      * 사업추진 및 지원근거 : 식품산업진흥법 제14조 및 동법 시행령 제22조
 
  • 참여기간 : 2016-07-13~2016-08-03(24시 종료)
  • 관련주제 : 교통 및 물류>기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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