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

생각모음

생각의 발자취
[ 이 생각은 2015년 08월 24일 시작되어 총 2명이 참여하였습니다. ]
❍ 주요 내용(의견수렴범위)
- 해외 온라인 쇼핑몰‧마켓을 활용한 한국 농식품 판매촉진‧홍보 방안
- 국내‧외 모바일 시장을 활용한 농식품 판매촉진‧홍보 방안

❍ 관련 정책 추진현황
- 중국 주요 온라인 쇼핑몰에 ‘한국 농식품 판매관’ 개설‧확대
* 온라인 한국 농식품 판매관 : (‘14) 2개소 개설(‘1호점’, ‘알리바바’) → (‘15) 4 [’티엔마오‘(’15.5월 개설) ’워마이왕‘(’15.10월 예정) 등 추가 추진]
- 현재의 대형유통매정․백화점 등 오프라인 마케팅 위주에서 中 웨이신(Wechat) 등 모바일 온라인 마케팅까지 대상 확대 추진
* 中 온라인 상거래 중 모바일 비중(출처 : Iresearch china) : (‘11) 1.5% → (’13) 9.2 → (‘16p) 20.5

 
  • 참여기간 : 2015-08-31~2015-09-20(24시 종료)
  • 관련주제 : 교통 및 물류>기타
0/1000
제일 상단으로 이동
x

국민생각함
자동 로그아웃 안내

남은시간 60

로그인 후 약 120분 동안 서비스 이용이 없어 자동 로그아웃 됩니다.
로그인 시간 연장을 원하시면 연장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