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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각모음

생각의 발자취
[ 이 생각은 2015년 07월 29일 시작되어 총 49명이 참여하였습니다. ]
▶ 추진배경
ㅇ 병무민원상담소는 국민과의 직접적인 소통 창구로 서비스의 질(응대율, 상담품질 및 태도 등)을 개선하여 병무행정의 대국민 만족도 제고 노력 필요
 
▶ 주요내용
ㅇ 인터넷 상담 사이트 접근·편의성 제고
  -  ‘문자·SNS·네이버상담 안내 및 홍보’를 위한 홈페이지 개선
  -  자주하는 질문「병무상담 핫이슈」화면 신설 등
ㅇ 전화 상담원 연결의 신속성 등 접근 용이성 제고
  - 전화+문자 상담 서비스 병행으로 상담시간 단축 및 상담 포기율 감소
  - 장시간 통화(15분 이상) 콜 분석, 불편불만 사항 요인별 맞춤식 대응
  - SNS를 통한 선제적 기획 상담으로 전화인입량 감축 등
 
▶ 의견수렴 내용
ㅇ 병무민원상담 서비스의 질(응대율, 상담품질 및 태도 등) 제고 방안에 대한 의견
ㅇ 인터넷상담 및 전화상담 만족도 향상을 위한 다양한 의견
 
  • 참여기간 : 2015-08-19~2015-09-01(24시 종료)
  • 관련주제 : 국방보훈>기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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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생각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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