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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각모음

생각의 발자취
[ 이 생각은 2015년 07월 27일 시작되어 총 2명이 참여하였습니다. ]
어린이 기호식품 품질인증제도 활성화를 위한 홍보 방안
어린이 기호식품을 제조·가공·수입·조리하는 자가 품질인증을 받고자 하는 경우 「어린이 식생활안전관리 특별법」에서 고시한 「어린이 기호식품 품질인증기준」에 적합한지 심사를 거쳐 품질인증을 해주고 있습니다. 그러나 품질인증제도가 시행된 ‘09년 이후 매년 품질인증을 받은 제품은 증가하는 추세나, 여전히 어린이 기호식품 중 품질인증을 받은 제품 및 제도에 대한 국민 인지도가 저조하여 어린이 기호식품 품질인증 활성화를 위한 홍보방안을 마련하고자 의견을 수렴하니 좋은 의견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 연도별 품질인증 수 : ‘09(9개) → ’10(29개) → ‘11(59개) →’12(74개) → ‘13(79개) → ’14(101) → ‘15.7(119)
* 어린이 기호식품 10,843개중 인증제품은 119개로 1%에 불과(‘15.7기준)
* 어린이 기호식품 품질인증제도 국민 인지도 : 어린이 31.5%, 학부모 34.7%(;13, 식약처 연구과제)
 
 
* 정해진 양식이 없으니 유사 사례나 좋은 제안을 자유롭게 기술하여 주시면 됩니다.
국민 여러분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 참여기간 : 2015-07-31~2015-08-20(24시 종료)
  • 관련주제 : 보건·사회복지>기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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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생각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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