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

생각모음

생각의 발자취
[ 이 생각은 2014년 10월 22일 시작되어 총 4명이 참여하였습니다. ]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한 온라인 매체 활용 및 홍보 방안(아이디어)
○ (현황)모바일 대중화 및 이를 활용한 온라인 홍보기법 등이 새롭게 부각되고 있으나 이에 대한 활용도가
낮고, 기존에 활용하고 있는 온라인 매체 활성화의 한계에 대비할 시점에 있음.
- 빠르게 변화하고 있는 정보통신 환경변화에 적응하기 위한 새로운 패러다임의 온라인 매체 활용 및 홍보
방안(아이디어) 필요
○ (토론내용)소방방재청 온라인 매체의 활용성과 재난안전정보를 보다 많은 국민에게 전달할 수 있도록 인
지도를 높일 수 있는 방안(아이디어)에 대하여 토론
- 온라인 매체의 환경변화 추세를 반영한 활용성을 높이기 위한 방안
· 블로그, SNS채널(페이스북, 트위터 등) 등의 활성화를 위한 효율적 운영 방안
· 민간포털(네이버, 다음, 구글), 새로운 온라인 매체 등 활용 방안 등
- 재난안전정보 온라인 메시지 고객 전달력 강화를 위한 방안
· 온라인(블로그, 페이스북, 트위터 등)을 통한 메시지 전달력 강화를 위한 방법 및 고객 확보 아이디어
· 온라인(모바일) 사용계층별 맞춤형 홍보 방법 및 만족도 제고를 위한 아이디어 등
○ (토론방향)앞으로의 정보통신 환경변화에 맞춰 국민에게 재난안전정보를 쉽게 전달할 수 있는 매체활용
방법, 홍보 방안(아이디어)을 자유롭게 제시
  • 참여기간 : 2014-11-05~2014-11-25(24시 종료)
  • 관련주제 : 공공질서 및 안전>기타
0/1000
제일 상단으로 이동
x

국민생각함
자동 로그아웃 안내

남은시간 60

로그인 후 약 120분 동안 서비스 이용이 없어 자동 로그아웃 됩니다.
로그인 시간 연장을 원하시면 연장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