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의 발자취
[ 이 생각은 2022년 11월 24일 시작되어 총 62명이 참여하였습니다. ]
민선8기, 부산광역시 연제구에서 중점적으로 추진할 10대 핵심사업 선정을 위한
주민들의 의견을 듣고자 합니다smiley

'새로운변화, 꿈을 여는 연제' 실현을 위한 핵심사업 10개를 선택해주세요!
 - 31개 사업이 궁금하다면, 붙임을 참고해 주세요~


누리집배너


 
완료된 설문
현재 참여인원은 26명 입니다. 결과보기
  • 1[필수] 민선8기, 연제구에서 중점적으로 추진할 10대 핵심사업을 선택해 주세요!(반드시 10개 선택)
0/1000
신규 비축품목 발굴을 위한 설문조사

안녕하십니까. 조달청 전략비축물자과입니다. 조달청은 「조달사업법」에 따라 장단기의 원활한 물자수급과 물가안정, 재난·국가위기 상황 등에 대비하기 위해 해외의존도가 높은 물자, 국민생활 안정에 중요한 물자, 그 밖에 비상시 대비를 위해 긴급히 대처할 필요가 있는 물자 등에 대한 비축사업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조달청에서는 오래 전부터 6대 비철금속(알루미늄, 구리, 납, 아연, 주석, 니켈)에 대한 비축·판매업무를 수행하여 왔으며,  최근 몇 년 사이에 있었던 코로나·요소수 사태 등을 계기로 보건용 마스크, 차량용 요소 등 원활한 공급이 이루어지지 않을 경우 국민의 일상생활과 경제활동에 미치는 영향이 큰 국민생활 밀접물자와 우리나라 핵심산업인 반도체·2차전지 제조에 사용되는 형석에 대한 시범비축을 시작한 바 있습니다. 향후에는 국민생활 밀접물자 및 산업 소요물자에 대한 비축품목 확대를 통해 예측하기 어려운 주요 원자재의 수급 불안 상황에 선제적으로 대응하는 한편, 공급충격이 물가수준에 미치는 영향을 완화하고 국민이 겪을 수 있는 여러 불편을 조기에 해소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예정입니다.     이와 관련하여 지난 11월에 2차례에 걸쳐 실시한 설문에서 국민 여러분께서 주신 다양한 의견은 향후 조달청 비축업무 추진과정에서 참고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설문에 참여해주신 국민 여러분께 감사 말씀드리며 향후에도 조달청 비축사업에 많은 관심과 격려를 당부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총0명 참여
신규 비축품목 발굴을 위한 설문조사

안녕하십니까. 조달청 전략비축물자과입니다. 조달청은 「조달사업법」에 따라 장단기의 원활한 물자수급과 물가안정, 재난·국가위기 상황 등에 대비하기 위해 해외의존도가 높은 물자, 국민생활 안정에 중요한 물자, 그 밖에 비상시 대비를 위해 긴급히 대처할 필요가 있는 물자 등에 대한 비축사업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조달청에서는 오래 전부터 6대 비철금속(알루미늄, 구리, 납, 아연, 주석, 니켈)에 대한 비축·판매업무를 수행하여 왔으며,  최근 몇 년 사이에 있었던 코로나·요소수 사태 등을 계기로 보건용 마스크, 차량용 요소 등 원활한 공급이 이루어지지 않을 경우 국민의 일상생활과 경제활동에 미치는 영향이 큰 국민생활 밀접물자와 우리나라 핵심산업인 반도체·2차전지 제조에 사용되는 형석에 대한 시범비축을 시작한 바 있습니다. 향후에는 국민생활 밀접물자 및 산업 소요물자에 대한 비축품목 확대를 통해 예측하기 어려운 주요 원자재의 수급 불안 상황에 선제적으로 대응하는 한편, 공급충격이 물가수준에 미치는 영향을 완화하고 국민이 겪을 수 있는 여러 불편을 조기에 해소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예정입니다.     이와 관련하여 조달청이 향후 어떤 품목을 추가로 비축하는 것이 필요한지 국민 여러분의 소중한 의견을 듣고자 지난 2주간(11월 2일~14일)에 걸쳐 설문을 진행한 바 있습니다. 국민 여러분께서 주신 다양한 의견은 향후 조달청 비축업무 추진과정에서 참고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설문에 참여해주신 국민 여러분께 감사 말씀드리며 향후에도 조달청 비축사업에 많은 관심과 격려를 당부드립니다. 위에서 말씀드린 비축품목 관련 설문조사와 연계하여 조달청이 특정 품목을 비축할 경우 그 규모나 물량이 어느 정도가 적절한지에 대한 국민 여러분의 추가 의견을 듣고자 하오니 아래의 설문에 참여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총21명 참여
목록
제일 상단으로 이동